에듀윌, 전기기사 포함 48개 자격증 수강하는 ‘개이득 프리패스’ 오픈
에듀윌, 전기기사 포함 48개 자격증 수강하는 ‘개이득 프리패스’ 오픈
  • 김종영 기자
  • 승인 2019.08.11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여름방학을 맞이해 전기기사와 IT자격증을 비롯한 취업 관련 자격증 48개 과정을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개이득 프리패스’를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전했다.

에듀윌은 ‘개이득 프리패스’를 통해 전기기사와 IT자격증 등 다양한 자격증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이 자격증 1개만 합격해도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 50%를 환급해주고 있다. 해당 과정으로 자격증 2개를 취득할 경우에는 수강료 100%를 환급해준다. 사실상 0원으로 취업에 필요한 두가지 자격증을 함께 취득 가능한 과정인 것이다.

환급에 해당되는 자격증 과정은 전기기사 등 각종 기사 자격증과 경제/경영 관련 자격증 등 39개 과정이다. 여기에 에듀윌은 공기업 공통 NCS 과정과, 일반상식, 대기업 직무적성검사 과정과 IT자격증 학습 과정까지 추가로 더했다.
 
에듀윌은 취업 준비생들이 전기기사/IT자격증 등의 수강 과정을 언제 어디서나 학습할 수 있도록 모바일과 PC로 온라인 동영상 강의를 제공한다. 학습 중 궁금한 내용이 생길 경우 ‘학습 Q&A 서비스’를 제공해 궁금증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했으며 추가로 ‘PC 무료 점검 서비스’를 제공해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했다.

전기기사와 IT자격증 시험 등 총 48개 과정을 준비할 수 있는 에듀윌의 ‘개이득 프리패스’는 수강신청일로부터 6개월 동안 수강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기타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