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자 수 업계 1위, KRI 한국기록원 공식 인증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자 수 업계 1위, KRI 한국기록원 공식 인증
  • 이정표 기자
  • 승인 2019.08.11 1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이 공식 인증한 2년 연속 ‘공인중개사 합격자 수 1위’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본 기록은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016년과 2017년 2년 연속 인증 받은 기록으로 동종 업계에서 전무후무한 기록이다.

KRI 한국기록원은 기록 자원 산업의 발전을 도모하고 우리나라 기록 자원의 정립/창달/진흥을 목적으로 설립된 기관이다. 따라서 에듀윌이 해당 기관의 인증을 획득한 것은 에듀윌 학습과정의 높은 신뢰도와도 같다.

실제로 에듀윌의 ‘합격자 수 1위 기록’ 인증은 에듀윌이 제출한 자사 수험생의 수험 번호가 기재된 수험표와 큐넷의 합격자 수험번호를 대조, 합격자 3,252명의 DB, 변호사 등 신뢰할 만한 제 3자의 확인서와 기록도전 개요서, 수험생이 에듀윌에서 공부했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는 문서 등 까다로운 인증과정을 거쳐 종합적으로 평가해 확정됐다.

지난 2018년에 치러진 공인중개사 자격시험 역시 에듀윌은 평균 대비 압도적인 합격률을 보여줬다. 난이도가 높다고 평가됐던 지난해 시험에서 한국산업인력공단에 응시 원서를 접수한 수험생의 평균 합격률은 13.4%로 낮은 수준에 머물렀다. 반면 에듀윌 공인중개사 직영학원 수강생의 평균 합격률은 51.3%로 3배 이상 차이를 기록했다.

에듀윌 관계자는 “에듀윌은 매년 업데이트 되는 공인중개사 시험 내용과 판례들을 면밀히 살피며 최신 사항을 제공하고 있다”며 “이를 통해 출제유형, 지문, 예시까지 유사한 에듀윌만의 질 좋은 학습콘텐츠를 만들어 낼 수 있었다”고 전했다.

에듀윌의 교육 서비스는 단순히 학습과정에 한정되지 않는다.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 이후에도 동문회를 구성해 전국구 네트워크를 운영한다. 또한 에듀윌 출신 공인중개사 온라인 커뮤니티를 구성해 각종 정보를 공유하고, 정기 모임을 통해 선후배 사이의 멘토링 활동도 적극 지원하고 있다.

더불어 최근에는 ‘부동산 실무대학’을 개설해 실질적인 중개 실무, 경매, 투자 방법, 개발 방법 등을 강좌로 오픈했다. 이처럼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을 위한 과정뿐만 아니라 합격생들을 위한 과정까지도 오픈해 업계에 첫 발을 잘 내딛을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