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 테크놀로지스 포럼 2019’ 27일 열려
‘델 테크놀로지스 포럼 2019’ 27일 열려
  • 박시현 기자
  • 승인 2019.08.12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멀티 클라우드·엣지컴퓨팅·사물인터넷·AI/머신러닝·데이터보호 등 30개 세션
델 테크놀로지스는 27일 개최하는 ‘델 테크놀로지스 포럼 2019’에서 멀티 클라우드, 인공지능, 사물인터넷, 데이터보호, 스마트시티, 사이버 보안 등의 비즈니스 활용 방안과 기술의 최신 동향을 공유한다.
델 테크놀로지스는 27일 개최하는 ‘델 테크놀로지스 포럼 2019’에서 멀티 클라우드, 인공지능, 사물인터넷, 데이터보호, 스마트시티, 사이버 보안 등의 비즈니스 활용 방안과 기술의 최신 동향을 공유한다.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델 테크놀로지스가 ‘델 테크놀로지스 포럼 2019’를 27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한다.

‘리얼 트랜스포메이션(Real Transformation)’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는 멀티 클라우드, 인공지능, 사물인터넷, 데이터보호, 스마트시티, 사이버 보안 등의 비즈니스 활용 방안과 최신 기술 동향 등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델 테크놀로지스 포럼 2019는 김경진 총괄사장의 환영사와 존 로즈(John Roese) 델 EMC 최고기술책임자(CTO)의 기조연설로 막을 연다.

존 로즈 CTO는 기조연설에서 데이터 경제 시대를 이끌 신기술들과 이에 발맞춘 델 테크놀로지스의 비전과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소개할 예정이다. 기조연설 후에는 KT 클라우드 사업을 이끄는 김주성 상무와 KB국민은행 IT그룹 이우열 대표의 혁신 사례 발표가 이어진다.

오후에는 ‘IT’, ‘애플리케이션’, ‘보안’, ‘업무 환경 혁신’ 분야를 주제로 한 총 28개의 세션이 마련된다.

각 세션에서는 해당 분야의 전문가들이 ▲내 맘대로 골라 쓰는 클라우드 ▲사례로 알아보는 AI, 빅데이터,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데이터관리 ▲엣지, IoT, 그리고 5G: 인간과 사물, 데이터로의 연결 ▲멀티 클라우드 세상에서 자유로운 데이터 이동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과 스마트 시티 등을 주제로 40분씩 강연을 진행한다.

더불어 델 테크놀로지스 산하의 VM웨어, 피보탈, RSA 또한 ▲디지털 워크스페이스 통합 관리 ▲애플리케이션 트랜스포메이션 ▲다차원 AI를 통한 보안 혁신 등 각 분야의 최신 트렌드와 성공 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신관 1층에 마련되는 엑스포(EXPO)에서는 ▲하이퍼 컨버지드 인프라(HCI) 및 컨버지드 인프라(CI) ▲스토리지 ▲네트워크 ▲서버 ▲데이터 백업 및 재해복구 등 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위한 델 테크놀로지스의 최신 IT 인프라 솔루션을 확인해 볼 수 있는 전시가 진행된다.

또한 자율주행차량 시스템을 구축할 때 필요한 데이터의 수집, 분석, 보관 등 일련의 프로세스를 보여주는 시연도 진행될 예정이다.

델의 최신 PC와 노트북, 모니터 및 주변기기들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전시 부스도 마련된다.

1층 엑스포 존 내 클라이언트 솔루션 전시 구역에서는 기업의 업무 생산성 혁신에 특화된 데스크톱, 노트북, 워크스테이션, 모니터 등의 제품과 ‘에일리언웨어(Alienware)’ 및 ‘G 시리즈’ 등 최신 게이밍 디바이스가 전시된다. 또한 올 가을에 출시할 예정인 업무용 데스크톱 ‘옵티플렉스’의 신제품을 미리 참관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포럼에 참석하는 여성 관람객들을 위해 ‘우먼 인 테크놀로지(Women In Technology, 이하 WIT)’ 세션도 진행된다.

델 테크놀로지스의 아태 및 일본 지역 마케팅을 총괄하는 카린 브래니건(Karinne Brannigan) 수석 부사장과 ‘에릭슨엘지’의 임옥희 엔터프라이즈 기술 총괄 CTO 등 IT 분야를 이끌어온 여성 리더들의 강연과 에세이 분야 베스트셀러인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의 저자 김수현 작가와의 북콘서트가 열릴 예정이다.

이번 델 테크놀로지스 포럼 2019에는 인텔, 마이크로소프트, 엔비디아, 삼성전자, KT, 브로케이드, 엠토스 솔루션, 대원CTS, 코오롱베니트, 에스씨지솔루션즈 등 30여개의 글로벌 파트너사와 국내 총판사, 파트너사들이 참여해 솔루션들을 직접 소개하는 시간도 마련된다.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된다. 행사 당일 마지막 세션까지 참석한 관람객 중 추첨을 통해 델 XPS 13 노트북 로즈골드 모델과 델 울트라샤프(Ultrasharp) 34인치 커브드 모니터 등 특별한 경품이 제공되며, 오전 10시 이전에 등록과 입장을 마친 조기 참석자를 위한 키프티콘도 준비돼 있다.

델 테크놀로지스 포럼 2019의 자세한 내용과 등록 페이지는 https://www.delltechnologies.com/ko-kr/events/forum2019/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