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페이, 추석 맞이 할인 프로모션
제로페이, 추석 맞이 할인 프로모션
  • 홍석환 기자
  • 승인 2019.09.10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0% 소득공제 외 5%~10% 할인 혜택 제공

[디지털경제뉴스 홍석환 기자] 제로페이SPC 준비위원회(위원장 윤완수)는 추석을 맞아 제로페이 연계 모바일 상품권을 5~10%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로페이 연계 모바일 상품권은 소비자들이 은행을 방문하지 않고도 모바일을 통해 손쉽게 상품권을 구입 및 사용할 수 있다. 또 남은 잔액도 앱상에서 환급처리가 가능하며 이용금액에 대해 40% 소득공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특히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상품권에 따라 5%~10%까지 할인 혜택을 부여하고 있다. 구매한 모바일 상품권은 각 모바일 상품권 가맹점에서 사용이 가능하고 가맹점에 비치된 QR코드로 결제가 이뤄진다.

상품권은 선불 충전식으로 제로페이 시스템에 탑재해 포인트를 충전하고 차감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현재 ‘온누리’, ‘경남사랑’, ‘창원사랑’, ‘김해사랑’, ‘하동사랑’, 남해화폐’ 등 6종의 제로페이 연계 모바일 상품권이 출시돼 있다.

소비자는 구매 할인 프로모션 혜택 외에 각 상품권 별로 진행 중인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가맹점은 상품권으로 결제하면 매출액에 상관없이 0% 결제수수료를 적용해 수수료 완전 무료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제로페이SPC 준비위원회 윤완수 위원장은 “추석을 앞두고 제로페이 연계 모바일 상품권이 가계 부담을 줄이고, 또 소상공인 경기에 활력소가 되길 바란다”며 “개인 세제혜택뿐만 아니라 최근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골목상권 활성화를 위해 모바일 상품권 이용에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