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즈포스 커머스 클라우드, ‘리더’ 선정
세일즈포스 커머스 클라우드, ‘리더’ 선정
  • 박시현 기자
  • 승인 2019.09.10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디지털 커머스 부문에서 4년 연속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세일즈포스가 4년 연속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디지털 커머스 부문의 리더로 선정됐다.

가트너의 이번 보고서는 13개의 글로벌 디지털 커머스 플랫폼을 대상으로 플랫폼의 기술 혁신 정도와 미래 시장의 판매자 및 고객의 니즈 충족 역량 등을 분석했다.

세일즈포스 커머스 클라우드는 모바일, 웹, 소셜, 오프라인 상점 등 통합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지원한다. 특히 커머스 클라우드에 탑재된 아인슈타인 AI는 브랜드의 인게이지먼트 향상, 매출 증대, 고객 충성도 향상 등에 필요한 인텔리전스와 인사이트를 제공해 주문처리, 고객 서비스 등 각 여정에 맞춤형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세일즈포스 커머스 클라우드 부문 CEO 마이크 미쿠치(Mike Micucci)는 “기업은 세일즈포스 커머스 클라우드를 통해 성공적으로 수익을 창출하고, 기업 규모를 글로벌 시장으로 확대하는데 필요한 인텔리전스, 툴, 에코시스템을 갖출 수 있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