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기술-페이스북, ‘SNS커머스 트렌드 세미나’ 개최
다우기술-페이스북, ‘SNS커머스 트렌드 세미나’ 개최
  • 홍석환 기자
  • 승인 2019.09.27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문결제솔루션 ‘SNS 폼’ 소개, SNS 판매자 매출 증대 광고 관리 방안 제시

[디지털경제뉴스 홍석환 기자] 다우기술과 페이스북이 10월 14일 ‘SNS커머스 트렌드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중심의 커머스 트렌드와 더불어 SNS 판매자 매출 증대를 위한 효과적인 광고 관리 방안을 제시한다.

특히 다우기술은 자체 주문결제솔루션 ‘SNS 폼(Form)’을 집중 소개한다.

SNS 폼은 기존 상품 판매 및 광고의 개별 관리로 인한 불편함을 해소하고자 웝스톱이 셋팅이 가능한 광고관리 서비스이다. 이를 통해 SNS 판매자는 광고대행사의 도움 없이 1만원 충전으로 소액 광고의 효과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또한 SNS 폼에 등록된 상품이라면 단 1건이라도 정밀한 타깃팅 기능을 활용해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광고 노출이 가능하다.

다우기술 홍재흥 상무는 “SNS커머스 트렌드 세미나를 통해 지속 성장하고 있는 SNS커머스 시장의 흐름을 읽고 온라인 판매자들이 빠르게 대응할 수 있을 것”이라며 “특히 1인마켓을 운영하는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부터 SNS 마케팅을 활용하는 대형 쇼핑몰까지 향후 필요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세미나는 별도의 참가비는 없으며, SNS Form 홈페이지 또는 세미나 신청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