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톤, 케이뱅크에 모바일 인증 솔루션 구축
아톤, 케이뱅크에 모바일 인증 솔루션 구축
  • 홍석환 기자
  • 승인 2019.10.07 2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핀테크 보안 솔루션 ‘엠세이프박스’ 공급, 모바일 인증서로 보안 강화 및 편의성 향상
아톤이 인터넷 전문은행 케이뱅크에 모바일 인증 솔루션 ‘엠세이프박스(mSafeBox)’를 구축했다.
아톤이 인터넷 전문은행 케이뱅크에 모바일 인증 솔루션 ‘엠세이프박스(mSafeBox)’를 구축했다.

[디지털경제뉴스 홍석환 기자] 핀테크 보안 기업 아톤(대표 김종서)은 인터넷 전문은행 케이뱅크(행장 심성훈)에 모바일 인증 솔루션 ‘엠세이프박스(mSafeBox)’를 구축했다고 7일 밝혔다.

엠세이프박스는 바이오 인증, 6자리 비밀번호 등 간편한 절차만으로 금융 거래는 물론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솔루션이다. 화이트박스 암호화 기술을 적용해 높은 보안 수준을 지원할 뿐만 아니라, 기기 제조사·OS에 따른 개별 개발·관리가 필요한 타 솔루션과는 달리 단말기와 OS 의존도를 낮춰 안드로이드·iOS 등 OS 관계없이 모든 환경에 적용 가능하다.

여기에다 수년간 축적한 노하우를 기반으로 기기 변경 또는 OS 버전 업그레이드 시 실시간 대응 및 지원이 가능하다.

아톤은 이러한 혁신적인 기술력을 기반으로 이미 KB국민은행, 신한은행, NH농협은행, IBK기업은행, KB증권, 신한금융투자, 한국포스증권, SBI 저축은행 등 금융기관에 소프트웨어형 보안매체 솔루션을 공급한 바 있다.

5월에는 신한 베트남은행에도 모바일 OTP공급 계약을 체결하며 핀테크 보안 솔루션의 해외 수출 역시 진행 중이다.

아톤 김종서 대표는 “아톤의 보안 솔루션은 강력한 보안성과 사용자의 편의성을 모두 충족시킨 솔루션”이라며 “아톤의 기술을 활용한 인증 솔루션으로 안전한 금융 거래 환경을 만드는 동시에 고객의 금융서비스 사용 경험을 개선할 수 있도록 혁신을 지속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