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데이, ‘클라우드 시대의 HCM 전략’ 세미나 15일 개최
워크데이, ‘클라우드 시대의 HCM 전략’ 세미나 15일 개최
  • 박시현 기자
  • 승인 2019.10.08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왜 워크데이인가: 업그레이드할 것인가 아니면 교체할 것인가’ 주제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워크데이코리아는 10월 15일 클라우드 시대의 HCM 전략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 주제는 ‘왜 워크데이인가: 업그레이드할 것인가 아니면 교체할 것인가(Why Workday: Upgrade vs. Replace)’이며, 15일 오후 1시30분부터 5시30분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컨퍼런스룸 307호에서 진행된다.

워크데이는 이번 세미나에서 기업의 핵심 자산인 ‘인력 관리’가 기업의 지속 성장과 생산성 향상에 직결됨에 따라 좀더 효율적으로 인적자본관리(HCM)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솔루션이 무엇인지를 모색한다.

특히 워크데이의 글로벌 경쟁 전략(Competitive Intelligence Strategy) 리더인 어닐 조지(Anil George)가 방한해 ‘클라우드 시대의 지속적인 성장과 생산성 향상을 위한 HCM 솔루션 전략’을 주제로, 글로벌 업체들의 인적자원 관리 사례 등을 발표한다.

또 워크데이 HCM 솔루션에 대한 상세한 소개 및 라이브 데모 시연을 비롯해 ‘파워 오브 원(Power of One)’이라는 철학의 워크데이 아키텍처 등 기술 전반에 관한 설명도 진행된다. 참가자들에게는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실제 워크데이를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현재 하와이 소재 한인 방송국에서 앵커로 활동하고 있는 이진영 앵커가 게스트 스피커로 이번 세미나에 참여한다. 이진영 앵커는 대기업 소속 잡지사 근무경험과 하와이 방송국 근무 경험을 비교하며 ‘조직 문화가 개인의 삶에 끼치는 영향’을 주제로 발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