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 ‘플렉스 5150 어플라이언스’ 발표
베리타스, ‘플렉스 5150 어플라이언스’ 발표
  • 박시현 기자
  • 승인 2019.10.30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터프라이즈급 데이터 보호 솔루션, 네트워크 엣지·지사 및 원격 사무실 지원
베리타스의 네트워크 엣지용 데이터 보호 솔루션 ‘베리타스 플렉스 5150 어플라이언스은 네트워크 엣지, 지사 및 원격 사무실을 지원하는 어플라이언스이다.
베리타스의 네트워크 엣지용 데이터 보호 솔루션 ‘베리타스 플렉스 5150 어플라이언스은 네트워크 엣지, 지사 및 원격 사무실을 지원하는 어플라이언스이다.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베리타스테크놀로지스가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 엣지용 데이터 보호 솔루션 ‘베리타스 플렉스 5150 어플라이언스(Veritas Flex 5150 Appliance, 이하 ‘플렉스 5150’)‘를 발표했다.

플렉스 5150은 베리타스 넷백업(NetBackup) 엔터프라이즈급 데이터 보호 솔루션 중 처음으로 네트워크 엣지, 지사 및 원격 사무실을 지원하는 어플라이언스이다.

플렉스 5150은 네트워크 엣지 환경에 엔터프라이즈급의 보호를 보다 쉽게 구축 및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공간과 IT 리소스가 제한된 장소를 위해 설계된 플렉스 5150은 넷백업의 기능을 완벽히 제공하는 솔루션으로, 핵심 데이터센터와 클라우드의 넷백업과 완벽하게 통합되는 것은 물론, 네트워크 엣지에 대한 용이한 설정과 유지보수를 지원한다.

네트워크 엣지를 위한 플렉스 5150의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보호 기능은 ▲데이터가 생성된 네트워크 엣지에서 데이터 보호 및 복구 수행 ▲컨테이너화된 최신 아키텍처를 통한 데이터센터 및 클라우드 상의 넷백업과 원활한 통합 ▲자동화된 정책 기반의 간소화된 중앙집중형 원격 관리로 리스크 해소 및 일관된 보호 제공 ▲간단하고 손쉬운 비용효율적인 설치 등이다.

플렉스 5150은 올해 말 출시 예정이다.

필 브레이스(Phil Brace) 베리타스 스토리지 솔루션 담당 부사장은 “5G 및 IoT 등 최신 기술의 영향으로 분산형 IT 인프라가 확산되고 있다. 데이터의 위치에 관계없이 가용성 및 보호를 항시 유지해야 하는 요구는 계속될 것이고, 따라서 이러한 요구를 해결하기 위한 적절한 방안을 강구할 필요가 있다”며, “플렉스 5150은 베리타스의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서비스(Enterprise Data Services) 플랫폼 전략을 데이터센터와 클라우드를 너머 보다 확장시키기 위한 첫 걸음이다. 컨테이너 기반의 어플라이언스인 플렉스 5150은 별도의 전담 IT 직원을 배정할 필요 없이, 엣지 상의 데이터 보호의 효율성과 효과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설계되어 시간, 비용 및 다운타임 리스크를 줄여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