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 비전 솔루션 데이 2019’ 13일 열려
‘베리타스 비전 솔루션 데이 2019’ 13일 열려
  • 박시현 기자
  • 승인 2019.11.06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서비스 플랫폼 전략 소개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베리타스코리아가 13일 오후 1시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베리타스 비전 솔루션 데이 2019(Veritas Vision Solution Day 2019)’를 개최한다.

베리타스는 이번 행사에서 데이터의 ▲가용성 ▲보호 ▲인사이트 등 세 영역에 초점을 맞춘 베리타스의 새로운 비전인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서비스(Enterprise Data Services) 플랫폼 전략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데이터가 저장된 위치에 관계없이 IT 다운타임을 줄이고 고가용성을 확보할 수 있는 방안과 랜섬웨어와 같은 사이버 위협을 차단하는 동시에 딥 데이터(Deep Data), IT 분석, 데이터 규정 준수와 클라우드 및 스토리지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방법을 살펴본다. 그리고 IT 복잡성을 해결해 비즈니스 가치를 창출하는 핵심 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다.

비전 솔루션 데이는 베리타스가 매년 전 세계 주요 도시에서 진행하는 기술 컨퍼런스로, 올해는 지난 10월 9일 브라질 상파울로를 시작으로 2020년 2월까지 전세계 25개의 도시에서 개최된다.

이번 한국 행사에서는 그렉 누스(Greg Nuss) 베리타스 데이터보호 및 컴플라이언스 총괄 이사의 ‘데이터 복잡성을 개선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이라는 키노트를 시작으로, 리치 로즈(Rich Rose) 베리타스 앱타(APTARE) 총괄 아키텍트가 ‘지능적인 IT 인프라 통합 분석 방안’을 주제로 IT 애널리틱스의 활용 방안을 설명할 예정이다.

또한 ▲복잡성을 최소화하는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보호 방안 ▲미션크리티컬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고가용성 방안 ▲새로운 베리타스 플렉스 5150 어플라이언스(Veritas Flex 5150 Appliance) 소개 및 활용 사례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미션크리티컬 애플리케이션 보호 및 활용 사례 ▲비용효율적인 데이터보호 및 장기보관 해결 사례 ▲티맥스데이터(TmaxData) 제품과 연동한 베리타스 솔루션 활용 방안 등 다양한 발표 세션이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는 티맥스데이터, 퓨어스토리지, 대상정보기술, 영우디지탈, 준정보통신, 3S소프트가 협찬사로 참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