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전실업, 글로벌 ERP 프로젝트 착수
호전실업, 글로벌 ERP 프로젝트 착수
  • 박시현 기자
  • 승인 2019.11.06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류 스마트팩토리 구현 목표, 구축업체로 ERP전문기업 영림원소프트랩 선정
호전실업의 글로벌 ERP 구축을 위한 킥오프 장면
호전실업의 글로벌 ERP 구축을 위한 킥오프 장면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영림원소프트랩은 의류전문 솔루션 기업 에스알피인포텍과 함께 호전실업의 차세대 글로벌 ERP 사업 구축업체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글로벌 의류 생산 전문기업인 호전실업은 의류 스마트팩토리 구축의 일환으로 국내법인과 인도네시아 공장 및 해외를 포함한 전체 시스템의 재구축을 준비하면서 영림원소프트랩과 에스알피인포텍 컨소시엄을 구축 업체로 선정하고, 11월4일 ERP 착수보고회를 실시했다,

이번 차세대 글로벌 ERP 사업은 호전실업이 서울대학교와 공동연구 중인 의류 스마트팩토리 상용화를 위한 기반이 되는 중요한 사업으로, 특히 영업과 생산 공장간의 실시간 연계를 통해 전사 차원의 관리 효율성을 높이는데 초점이 맞춰져 있다.

구축 기간은 국내 및 해외 전체 시스템을 포함해 11개월이며, 특히 BI 시스템을 통한 다차원분석까지 진행된다.

호전실업의 추진 총괄책임자인 장철호 상무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데이터 적합성을 확보하고 예측 경영이 가능한 전략 경영 기반을 마련해 의류 스마트팩토리를 선도할 수 있는 확실한 제조 경쟁력을 갖출 것”이라고 밝혔다.

영림원소프트랩의 김현주 상무는 “호전실업이 글로벌 ERP 프로젝트의 성공적인 구축으로 의류 분야 ERP 시장 진출 및 해외 글로벌 진출에 가속도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