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결제 ‘차이’, 에이블씨엔씨 온라인몰 ‘뷰티넷’에 도입
간편결제 ‘차이’, 에이블씨엔씨 온라인몰 ‘뷰티넷’에 도입
  • 홍석환 기자
  • 승인 2019.11.12 1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샤, 어퓨 등 제품 구매 시 최대 15% 할인 혜택 상시 제공

[디지털경제뉴스 홍석환 기자] 간편결제 서비스 차이(CHAI)가 에이블씨엔씨 온라인 쇼핑몰 ‘뷰티넷’에 도입됐다.

뷰티넷은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와 어퓨, 눙크의 공식 온라인몰이다. 뷰티넷 이용자는 차이로 결제 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고, 뷰티넷은 블록체인 기술 기반의 차이 결제 서비스로 결제 수수료를 절감할 수 있게 됐다.

차이는 뷰티넷에서 차이로 결제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3만원, 5만원, 7만원, 10만원 금액 구간별로 최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1일 3회 제한).

3만원 이상 결제하면 4500원을, 5만원 이상 결제하면 7500원을 즉시 할인받는 방식이다. 이 같은 혜택은 가격 민감도가 높은 국내 뷰티 소비자의 쇼핑 부담을 덜어줘 큰 호응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뷰티넷 론칭 기념으로 1만원 이상 결제 시 최초 1회에 한해 5천원을 즉시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11월 한달 간 진행한다. 단, 이벤트는 15% 할인 혜택과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김선민 에이블씨엔씨 온라인본부장은 “뷰티넷의 차이 도입으로 결제 수수료를 절감하면서도 소비자에게 할인 혜택을 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게 됐다”며 “향후에도 국내외 다양한 선도업체와 제휴를 통해 서비스 범위를 확대하는 등 고객 편의 증대를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