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 ‘애저와 함께하는 엔비디아 DLI 데이’ 내달 13일 개최
엔비디아, ‘애저와 함께하는 엔비디아 DLI 데이’ 내달 13일 개최
  • 최종엽 기자
  • 승인 2019.11.28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S 애저 기반으로 이미지 및 비디오 등 다양한 데이터에 딥 러닝 적용법 등 교육

[디지털경제뉴스 최종엽 기자] 엔비디아는 12월 13일 마이크로소프트, 한컴MDS와 공동으로 ‘마이크로소프트 애저와 함께하는 엔비디아 DLI 데이’를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중학동 본사에서 개최한다.

엔비디아의 DLI는 인공지능(AI) 인력 양성과 생태계의 발전을 목표로 엔비디아가 전세계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AI 교육 프로그램으로, 딥 러닝에 대한 이론뿐 아니라 GPU 클라우드에서 실제 데이터를 학습시키며 실전 문제를 해결해 볼 수 있는 핸즈온 교육을 제공한다.

이번 DLI 데이에서는 컴퓨터 비전에 대한 딥 러닝 실습 강의와 더불어, 마이크로소프트 애저를 기반으로 클라우드에서 이미지 및 비디오 등 다양한 데이터에 딥 러닝을 적용하는 법을 다룬다. 또한, 딥 러닝의 필수 요소인 클라우드 컴퓨팅에 대한 최신 트렌드도 알아본다.

이 교육은 컴퓨터 비전을 위한 딥러닝 기초과정(Deep Learning Fundamentals for Computer Vision)과 다양한 데이터 유형을 위한 딥러닝 기초과정(Fundamentals of Deep Learning for Multiple Data Types) 등 두 가지 섹션으로 구성된다.

이 교육과정은 1년 동안 무료로 재수강할 수 있으며, 강의를 수강한 참가자에게는 엔비디아 ‘국제 인증서’가 수여된다. 12월 1일까지 등록 시 33%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