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클라우드 앞세워 국내 시장 공략 강화
제네시스, 클라우드 앞세워 국내 시장 공략 강화
  • 박시현 기자
  • 승인 2019.11.29 0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 개인화된 고객 경험 제공, 올 상반기 신규 고객 70% 제네시스 클라우드 채택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 개개인을 깊이 이해하고 이들을 주인공으로 만드는 것이 핵심이다. 이것이 바로 ‘초 개인화된 고객 경험’이다."

제네시스는 28일 기자간담회에서 초 개인화된 고객 경험 제공을 돕는 클라우드를 앞세워 국내 시장 공략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토니 베이츠(Tony Bates) 제네시스 CEO는 “차세대 기술이 등장함에 따라 우리는 중요한 순간에 서 있다. 우리는 이와 비슷한 커다란 혁신을 앞서 두 번 맞이한 바 있다. 첫 번째는 인터넷의 등장으로 서로 소통하고 정보에 접근하는 방법이 완전히 변화된 것이며, 두 번째는 커뮤니케이션의 민주화를 불러온 스카이프(Skype) 등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의 등장”이라며, “지금, 우리는 세 번째 중대한 혁신의 정점에 서 있다. 이 혁신은 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 개개인 마다 깊이 이해하고 이들을 주인공으로 만드는 것이 핵심이다. 이는 바로 ‘초 개인화된 고객 경험’”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제네시스는 지난 수십 년간 고객 경험 및 컨택센터 솔루션 업계를 이끌어온 리더로서 고객 경험의 새로운 지평을 성공적으로 열어 왔다. 초 개인화 시대를 맞이한 현재의 모든 출발점과 1순위는 바로 ‘고객’이며, 제네시스보다 더 나은 환경에서 개인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회사는 없다고 확신한다”고 강조했다.

제네시스의 설명에 따르면 2019년 상반기에 제네시스 신규 고객의 70%가 제네시스의 차세대 고객 경험 플랫폼인 제네시스 클라우드 서비스를 채택했다. 주요 고객사는 알버타 모터 협회(Alberta Motor Association), JPI미디어(JPIMedia), 키위닷컴(Kiwi.com), 로웰 그룹(Lowell Group), 웨스턴 거버너스 대학교(Western Governors University), 월풀(Whirlpool Corporation) 등이다. 제네시스 클라우드의 수익은 전년 대비 70% 증가했으며, 매출은 지난해 2분기 대비 112% 성장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