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프라웨어, ‘폴라리스 오피스’ 대대적 업그레이드
인프라웨어, ‘폴라리스 오피스’ 대대적 업그레이드
  • 박시현 기자
  • 승인 2019.12.02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텔리전트 퀵 메뉴’와 ‘어드밴스드 프린트’ 등 신기능 추가
인프라웨어는 성능과 사용자 편의성을 한층 강화한 ‘폴라리스 오피스’ 신제품을 발표했다.
인프라웨어는 성능과 사용자 편의성을 한층 강화한 ‘폴라리스 오피스’ 신제품을 발표했다.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인프라웨어가 통합 오피스 소프트웨어인 ‘폴라리스 오피스’를 대대적으로 업그레이드했다.

새로운 폴라리스 오피스는 워드, 시트, 슬라이드, HWP, PDF 등 모든 포맷에 대한 문서 작성 및 호환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2배 이상 단축된 문서 저장 및 로딩 속도를 구현한다.

특히 인텔리전트 퀵 메뉴(Intelligent Quick Menu)와 어드밴스드 프린트(Advanced Print) 등 새로운 기능을 추가했다.

인텔리전트 퀵 메뉴는 사용자의 문서 작성 패턴을 인식해 자주 사용하는 기능을 최대 5개까지 타이틀바에 자동으로 추가해 효율적인 문서 작성을 돕는 기능이다.

어드밴스드 프린트 기능은 프린터 옵션에 상관없이 여러 슬라이드를 한 페이지에 인쇄할 때 문서 여백을 최소화하는 것은 물론 콘텐츠를 페이지에 맞춰 확대해 프린트하고 프린팅 품질을 향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폴라리스 오피스에서는 문서 외에도 JPG, PNG, GIF와 PSD 이미지 포맷을 별도의 프로그램 없이 바로 열어볼 수 있으며, 압축 파일도 압축을 해제하지 않아도 바로 열어볼 수 있다.

또한, 인터넷 창을 오픈하지 않아도 픽사베이(Pixabay), 펙셀즈(Pexels) 등 무료 고해상도 이미지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고해상도 이미지와 유튜브(YouTube) 동영상 삽입도 가능하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폴라리스 오피스는 통합 오피스 소프트웨어로서 클라우드용 폴라리스 오피스와 PC용 폴라리스 오피스에 모두 적용되며, 상시 업데이트를 통해 사용 편의성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클라우드용 폴라리스 오피스는 공동편집 기능이 강화되어, 폴라리스 드라이브(Polaris Drive)를 통해 안전한 파일을 공유 및 빠르고 편리한 실시간 공동 작업이 가능해짐으로써 팀 작업의 효율성과 결과물의 완성도를 둘 다 잡을 수 있다.

PC용 폴라리스 오피스는 MS, 한컴, ODF 포맷가 모두 호환되는 PC 오피스로서 시트 성능이 개선되었다. 또한,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폴라이스 오피스 맥(Polaris Office Mac)은 한글(HWP)이 지원되는 맥용 오피스 프로그램으로서, 맥에서 MS 오피스, HWP, PDF 등 다양한 문서 포맷을 지원해 자유로운 문서 작업 환경을 구현하였다.

현재 폴라리스 오피스는 12월 8일까지 신제품 구매 고객 전원에게 상품권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