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호텔, ‘차이’ 론칭 기념 할인 프로모션 진행
데일리호텔, ‘차이’ 론칭 기념 할인 프로모션 진행
  • 홍석환 기자
  • 승인 2019.12.06 2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 5일까지 차이로 결제 시 20%, 이후에는 10% 할인

[디지털경제뉴스 홍석환 기자] 국내 특급호텔 및 파인 다이닝 예약 플랫폼 데일리호텔이 간편결제 서비스 ‘차이(CHAI)’를 도입했다.

차이와 데일리호텔은 론칭 기념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5일까지 데일리호텔에서 차이로 결제할 경우 20% 할인(건당 최대 3만원), 이후에는 상시 10% 할인(건당 최대 2만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데일리호텔은 이벤트 기간 동안 특가전과 쿠폰팩, 결제 할인 혜택을 동시 제공하는 ‘매일매일 쓰리콤보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세 가지 혜택을 중복 적용할 수 있다. 특가전과 쿠폰을 활용하고 차이로 결제할 경우 호텔은 최대 83%, 레스토랑은 최대 43% 할인가에 이용 가능하다.

데일리호텔은 국내 최대 특급호텔 및 파인 다이닝 예약 플랫폼이다. 현재 누적 다운로드 1000만 건을 돌파하며, 전세계 210개국에서 40만여 개에 달하는 주요 특급호텔 체인과 4,700여 개의 펜션, 1천여 개의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예약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2019년 9월, 야놀자의 인수를 기점으로 데일리호텔의 강점인 특급호텔 체인 및 풀빌라 등 고급 숙소 예약 서비스와 함께 맛집 등 레스토랑 예약이 가능한 고메(Gourmet) 서비스를 강화해 여행 및 레저 고객을 위한 토털 패키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