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치소프트, 한국IT서비스학회서 최우수 사례상 수상
메디치소프트, 한국IT서비스학회서 최우수 사례상 수상
  • 이동진 기자
  • 승인 2019.12.09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머신러닝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 자체 구축, 우수 사업 수행 성과 인정
메디치소프트가 한국IT서비스학회 2019년 추계학술대회에서 최우수 사례상을 수상했다.
메디치소프트가 한국IT서비스학회 2019년 추계학술대회에서 최우수 사례상을 수상했다.

[디지털경제뉴스 이동진 기자] 메디치소프트가 2019년 한국 IT 서비스학회 추계학술대회에서 최우수 사례상을 수상했다.

메디치소프트는 2019년 인공지능 분야 연구에 적극 투자해 머신러닝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을 자체 구축하고, 그간의 우수 사업 수행 성과를 한국 IT 서비스학회에 논문으로 제출해 이번 수상을 하게 됐다.

메디치소프트는 2018년에 반도체 분야에 인공지능의 도입으로 수율 개선에 기여를 했으며, 2019년에 들어서는 공공분야의 인공지능 시스템 컨설팅과 구축을 수행하고 있다.

2015년 창립한 메디치소프트의 주요 사업 분야는 ▲핀테크 통신 미들웨어(MQSPT) ▲인공지능 비정형 데이터 분석 시각화 ▲클라우드 기반 관제 서비스 ▲ISMS(EDMS) 문서관리 솔루션 및 비정형데이터 분석(Paper Map) 등이다.

메디치소프트는 2019년에 정보통신 기획평가원의 ‘혁신성장 청년인재 집중양성 사업’에 참여했으며, 인공지능 인재육성에도 앞장서고 있다.

메디치소프트 대표인 김근희 박사는 2000년부터 20여년 동안 다양한 ICT 구축 경험으로 얻은 노하우를 강의를 통해 전달하고 있다. 최근에는 경기도 인재개발원에서 연수 중인 중국의 교수, 공무원 등을 대상으로 인공지능과 교육의 중요성이란 주제로 강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