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티브, ITㆍ산업용 애플리케이션 위한 UPS 솔루션 '리버트 ITA2' 선보여
버티브, ITㆍ산업용 애플리케이션 위한 UPS 솔루션 '리버트 ITA2' 선보여
  • 이동진 기자
  • 승인 2018.04.17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혹독한 환경도 견딜 수 있는 강한 내구성 갖춰
리버트 ITA2
리버트 ITA2

[디지털경제뉴스] 버티브는 다양한 IT 및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우수한 효율과 견고성을 제공하는 무정전전원공급장치(UPS) 신제품 리버트(Liebert) ITA2 솔루션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리버트 ITA2는 5~10kVA와 16~20kVA의 두가지 용량의 제품이 공급되며, 4월부터 호주와 뉴질랜드를 포함한 아시아 전 지역을 대상으로 판매가 시작된다. 

리버트 ITA2는 다양한 전력 보호 기능을 적은 소유비용으로 실현할 수 있는 여러 기술들을 포함하고 있다. 이 솔루션은 지극히 혹독한 조건들을 수반하는 여러 환경 시험들을 통과했으며, 고온과 저온 환경에서도 내구성이 입증됐다. 고도와 지진에 대한 내구성 인증을 획득했을 뿐 아니라 먼지와 습기에 대한 내성도 갖추고 있어 산업용 등급의 전력 보호 기능을 보장한다. 

리버트 ITA2는 매우 견고하게 설계되었기 때문에 은행, 병ㆍ의원, 유통 매장은 물론 24시간 내내 가용성이 확보되어야 하는 제조업, 철도망, 선박 및 해상 설비 같은 산업용 시설 등 다양한 엣지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버티브의 아시아지역 소형 및 마이크로 UPS와 컨버지드 솔루션 사업을 총괄하는 앤디 리 디렉터는 “고객들은 이제 자신들의 핵심 시스템을 위해 보다 높은 수준의 전력 보호 기능을 요구 하며, 자신들의 솔루션이 혹독한 환경에서도 정상 동작하기를 원한다"면서 "높은 온도 때문에 정전의 위험성이 그만큼 더 높은 아시아 일부 지역 고객들은 특히 더 그렇다. 리버트 ITA2는 이러한 요구에 대응하기 위해 견고한 설계와 소형 풋프린트를 강조하여 설계됐다”고 밝혔다.

버티브 아시아의 제품, 솔루션, 마케팅을 총괄하는 치호링 부사장은 “리버트 ITA2는 아시아지역 다양한 IT 및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에서의 고효율, 고신뢰성 제품에 대한 수요 증대에 대응하기 위해 버티브 제품 포트폴리오에 추가한 신제품 중 하나”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