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냅소프트, 사이버대학에 사이냅 문서뷰어 잇단 공급
사이냅소프트, 사이버대학에 사이냅 문서뷰어 잇단 공급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0.01.08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디지털대, 원광디지털대, 세종사이버대 등 웹사이트에 적용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사이냅소프트는 아래아한글,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PDF등 다양한 문서를 웹브라우저에서 바로 볼 수 있는 사이냅 문서뷰어가 서울디지털대학교, 원광디지털대학교, 세종사이버대학교 웹사이트에 적용됐다고 밝혔다.

바로보기 도입 전 사이버대 홈페이지 방문자들은 학사 행정 및 입학에 관련된 첨부 문서를 확인하기 문서를 내려받고 별도의 뷰어나 프로그램을 실행해야만 했다. 사이냅 문서뷰어 도입 후 다양한 문서 포맷으로 게시된 주요 정보를 다운로드 없이 웹 브라우저에서 바로 볼 수 있어 정보 접근성을 높였다.

사이냅소프트의 김시연 부사장은 “사이버 대학교에서 홈페이지는 캠퍼스 공간 그 자체로써 중요도가 매우 크다”라며 "문서 바로보기는 홈페이지 방문자가 즉각적으로 체감하는 서비스 개선 요소이기 때문에 서비스 품질 향상을 고려하는 다수의 사이버 대학교가 홈페이지의 기본기능으로 선택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사이냅 문서뷰어는 전국 6600개 초/중/고 학교 홈페이지 및 70개 이상 교육지원청, KAIST, 부산대학교 등 전국 약 40개 이상의 대학교 홈페이지 및 교수학습시스템등에서 쉽고 편리한 문서 바로보기를 제공해 교수, 학생, 교직원의 문서 활용도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