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씨지솔루션즈, 다중채널메시지 서비스 ‘NAFF’ 발표
에스씨지솔루션즈, 다중채널메시지 서비스 ‘NAFF’ 발표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0.01.09 0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일즈포스에서도 알림톡/친구톡, 설치만 하면 바로 이용 가능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서울도시가스그룹의 IT기업인 에스씨지솔루션즈는 최근 다중채널메시지 서비스 ‘NAFF’를 발표했다.

지난달 19일 열린 세일즈포스코리아 파트너 서밋에서 소개된 ‘NAFF’는 클라우드 플랫폼인 세일즈포스에서도 알림톡/친구톡을 할 수 있는 서비스로, 별도의 개발 없이 설치만 하면 바로 이용할 수 있다.

NAFF는 메시지 전송비용이 낮은 카카오톡 비즈 메시지 이용 요구와 발신고객의 번호가 국외 번호로 표시되는 문제 등을 해결해 달라는 기존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기획됐다.

세일즈포스 사용자라면 누구나 동일한 플랫폼 내에서 고객정보 관리 및 국내 번호로 발신 뿐만 아니라 카카오톡 비즈 메시지 곧 알림톡/친구톡 등 발신 서비스가 가능하다.

주요 기능은 ▲메뉴, 버튼 등 고객별 개인화 지원 ▲카카오톡 메시지 템플릿 및 이미지 지원 ▲카카오톡 발송 실패 시 문자 재처리 전송 ▲즉시 발송, 일괄 예약발송, 개별 예약발송 등이다.

특히 국내에서 해외로 또는 해외에서 국내로의 메시지 서비스도 가능한데 기존 이용 금액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에스씨지솔루션즈는 세일즈포스의 전략 컨설팅 파트너로서, 비즈니스 컨설팅 부터 시스템 구축 그리고 지속적인 지원 등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