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오에스, “윈도우7에서 티맥스OS 전환 시 파격적 혜택 제공”
티맥스오에스, “윈도우7에서 티맥스OS 전환 시 파격적 혜택 제공”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0.01.14 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격·무상 기술지원·무료사용 등 특별 프로모션 실시
티맥스OS 구동 화면
티맥스OS 구동 화면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티맥오에스는 MS 윈도7을 사용하고 있는 기업을 대상으로 오는 6월까지 티맥스OS로 전환할 경우 가격·무상 기술지원·무료사용 등의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티맥스오에스는 윈도우7에서 티맥스OS로 바꿀 경우 윈도우10 대비 50% 이상 총소유비용(TCO) 절감을 보장하는 것은 물론 운영체계 전환에 따른 불편을 해소하고 보안을 강화하기 위한 기술지원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또한 3+3개월(3개월 사용 후 티맥스OS로의 전환을 확정하면 3개월 추가, 총 6개월)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추가적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밖에 티맥스OS는 자체 오피스 프로그램인 투오피스(ToOffice)와 웹브라우저인 투게이트(ToGate)를 함께 제공하기에 윈도우 7의 기술지원 종료뿐만 아니라 오는 10월 만료되는 ‘MS 오피스 2010’에도 함께 대비할 수 있다.

티맥스OS는 현재 티맥스3사 1,500여 명의 임직원이 사용하고 있으며, 지난해 8월 출시해 1만여 다운로드를 달성한 B2C 버전 ‘티맥스OS HE(홈에디션)’ 사용자의 의견을 지속적으로 반영해 제품의 성능과 안정성을 높이고 있다.

또한 국토교통과학기술진흥원, 우정사업본부 등 공공기관을 비롯해 국내 주요 제조 대기업과 금융 고객사 등이 티맥스OS를 도입하거나 추진하고 있다.

한상욱 티맥스오에스 대표는 “이제는 창(Windows) 밖을 볼 때가 됐다. OS 시장에서 수십 년간 이어져 온 독점 체제를 바꾸고 새로운 선택지를 제안하고자 한다”라며, “특히 MS와의 기업 라이선스 계약(EA) 수량에 따라, 일부 PC의 운영체계를 윈도10으로 업그레이드 하지 못하는 기업들에게 티맥스OS는 경제적인 측면과 기술·안정성 측면에서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티맥스OS는 사용자가 쉽게 적응할 수 있는 그래픽 환경을 갖추고 있어 손쉬운 접근이 가능해 OS 전환에 따른 부담이 낮다. 특히 티맥스OS는 시스템과 사용자 환경을 완전히 분리해 보안을 극대화했으며, 티맥스OS만의 장치, 파일, 네트워크 제어 등 추가적인 보안 기능과 별도의 통합관리 기능을 더해 안정성을 확보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