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서비스 우수성 인정 받아
[디지털경제뉴스] 마우저일렉트로닉스가 CRMI로부터 6년 연속 NFSB를 수상했다고 18일 발표했다.
이번 NFSB 상은 2017년 한해 동안 뛰어난 고객 서비스와 지원 활동을 제공한 기업에게 주어졌다. 마우저는 고객 평가만으로도 고객 만족 점수 99퍼센트를 받았다.
CRMI의 존 알렉산더 마라가니스 사장 겸 CEO는 “모범적인 고객 서비스 제공에 그치지 않고 고객 기대 이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의미를 두고 기업에 NFSB 상을 수여한다”고 설명했다.
마우저의 마크 버-로논 글로벌 서비스 및 EMEA & APAC 사업 부문 수석 부사장은 “6년 연속 NFSB 상을 수상했다. 모든 고객이 마우저의 서비스에 만족하도록 다하고 있는 전 세계 직원들 덕분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경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