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케시, 강원주 신임 대표 내정
웹케시, 강원주 신임 대표 내정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0.01.17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스닥 상장 1주년 기념 간담회 개최, “시장 확대·신상품 개발 및 기존 상품 기능 강화 등에 집중”
웹케시 강원주 신임 대표 내정자가 코스닥 상장 1주년 기념 간담회에서 발표하고 있다.
웹케시 강원주 신임 대표 내정자가 코스닥 상장 1주년 기념 간담회에서 발표하고 있다.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웹케시가 코스닥 상장 1주년을 기념하는 간담회를 개최했다. 석창규 웹케시그룹 회장은 2020년 새해 비전과 목표를 공유하고, 강원주 신임 대표 내정자가 이끌 웹케시의 새로운 10년에 대한 구상 등을 발표했다.

강원주 대표 내정자는 웹케시 창업부터 모든 상품 개발을 주도적으로 이끌어온 개발자 출신이다. 상품 전문가이며 내부 관리형 리더십이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웹케시는 상품을 잘 아는 새로운 리더를 주축으로 시장 확대, 신상품 개발 및 기존 상품 기능 강화 등에 집중한다는 전략이다.

석창규 웹케시그룹 회장은 “코스닥 상장 기업으로서 1년을 경험한 웹케시는 다시 초심으로 돌아가 체계적인 경영 관리와 상품 경쟁력 강화에 힘써야 할 때”라며 “강원주 대표 내정자는 이러한 웹케시를 적극적으로 이끌어나갈 인물”이라고 말했다.

강원주 대표 내정자는 “상장 회사로서의 체계적인 경영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고 R&D 조직 역량을 강화해 웹케시의 영속성과 성장성 담보에 전념할 것”이라면서 “B2B 금융 핀테크 선두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높이고 시장 확대, 신상품 개발, 기존 상품 경쟁력 강화 등으로 매출 증대와 영업이익 확대를 꾸준히 추진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강 내정자는 이어 “지난 20년간 석창규 그룹 회장과 윤완수 그룹 부회장이 성공적으로 이끌어온 B2B 금융 핀테크 기업 웹케시의 경험과 노하우를 계승, 발전시키겠다”는 각오와 함께 “기업 고객이 원하는 뱅킹 플랫폼 솔루션을 ‘맞춤형’으로 제공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웹케시의 2020년 인사•동정은 다음과 같다.

◇그룹 부회장 승진

▲웹케시 윤완수

◇사장 승진

▲웹케시 강원주

◇부사장 승진

▲웹케시 노규훈

◇상무이사 승진

▲웹케시 이재욱

◇이사 승진

▲웹케시 김인성

◇기술이사 승진

▲웹케시 최기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