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샌디에이고 파드리스, 파트너십 체결
아크로니스-샌디에이고 파드리스, 파트너십 체결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0.01.20 2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00TB 이상 중요 데이터와 워크로드의 사이버 보호 기능 제공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아크로니스는 미 프로야구 팀 ‘샌디에이고 파드리스(San Diego Padres)’와 기술 제휴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아크로니스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데이터를 보호하고 데이터 워크플로우를 최적화해 경기장 안팎에서 팀의 성과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설계된 혁신적인 사이버 보호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크로니스의 기술과 솔루션은 보안의 5요소(SAPAS)인 안전성, 접근성, 개인 정보 보호, 신뢰성 및 데이터 보안성을 충족하도록 구성돼 있다. 기업에서는 이를 통해 비즈니스에 필요한 데이터, 애플리케이션, 시스템을 안전하고, 손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운용할 수 있다.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팀에서는 아크로니스 솔루션을 사용해 수십 대의 ESXi 가상 머신과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365(Microsoft Office 365) 사용자 수백명을 안전하게 보호할 계획이다. 아크로니스는 400TB 이상의 중요 데이터와 워크로드에 대해 쉽고 효율적이며 안전한 사이버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레이 찬(Ray Chan)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팀 IT 총괄 부사장은 “야구도 다른 모든 주요 프로 스포츠와 마찬가지로 점점 더 데이터에 의존하고 있다. 구단 내 데이터의 적법성을 신뢰할 수 있는지가 비즈니스의 핵심 요구 사항인 상황이다. 아크로니스는 팀내 데이터를 안전하게 유지하기 위해 필요한 사이버 보호 기술에 대한 검증된 기록을 가지고 있어 파트너십를 맺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