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코리아, ‘2020 포티넷 채널데이’ 성료
포티넷코리아, ‘2020 포티넷 채널데이’ 성료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0.02.13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원균 대표 “파트너사와의 동반성장 협력 체계 공고히 해 나갈 것”
조원균 포티넷코리아 대표가 13일 열린 ‘2020 포티넷 채널데이’에서 발표하고 있다.
조원균 포티넷코리아 대표가 6일 열린 ‘2020 포티넷 채널데이’에서 발표하고 있다.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포티넷코리아는 6일 전국 30여개 파트너사 대표와 실무자가 참석한 가운데 ‘2020 포티넷 채널데이’ 행사를 개최했다.

‘2020 포티넷 채널데이’는 포티넷 공식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올해 새롭게 업데이트 된 파트너 정책과 함께 2020년 포티넷의 새로운 솔루션 및 전략을 공유하는 자리로, 우수 파트너사에 대한 시상도 함께 진행했다.

지난해 최우수 실적 리셀러는 ‘CMT정보통신’, 우수 리셀러는 ‘위드네트웍스’, 최고 성장 리셀러는 ‘오투플러스’가 선정됐다.

포티넷코리아의 조원균 대표는 “5G 시대에 보안 시장의 리더가 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파트너사와의 긴밀한 협업이 중요하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파트너사의 의견에 귀 기울이며 상호 긴밀한 유대감을 바탕으로 동반성장을 위한 협력 체계를 공고히 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조 대표는 이어 “포티넷코리아는 올해 신규 총판 및 적극적인 파트너 영입을 통해 국내 유통망을 더욱 확대할 것이며, 5G 시대의 글로벌 리더십을 갖춘 최고의 보안 벤더로서 파트너사와 함께 성장하고 발전해 나갈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