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레스, 후지쯔에 클라우드 HSM 및 키 관리 솔루션 제공
탈레스, 후지쯔에 클라우드 HSM 및 키 관리 솔루션 제공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0.02.13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니지드 PKI 보안 및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암호화 제품 확대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탈레스는 후지쯔가 자사의 클라우드 하드웨어 보안 모듈(HSM) 및 키 관리 솔루션을 도입해 매니지드 PKI 보안 및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암호화 제품을 확대했다고 밝혔다.

후지쯔는 탈레스의 클라우드 HSM 서비스인 ‘데이터 프로텍션 온 디맨드(Data Protection On Demand, 이하 DPoD)를 자사의 매니지드 마이크로소프트 CA(Certificate Authority) 서비스와 통합했다.

후지쯔는 여기에다 탈레스의 키 관리 플랫폼을 자사의 새로운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암호화 서비스와 통합했다.

이에 따라 후지쯔는 안전한 클라우드 기반의 키 관리 서비스와 서비스형 HSM 제품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후지쯔는 탈레스의 클라우드 HSM 서비스가 기업들에게 쉽고 비용 효율적인 방법으로 적용 사례를 광범위하게 지원하고, 안전한 키 관리를 통해 마이크로소프트 CA 기반 PKI 기술에 액세스를 제공한다는 점을 높이 평가했다.

후지쯔의 새로운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암호화 서비스는 후지쯔의 데이터 보호 포트폴리오의 일부로, 고객들은 온프레미스 및 하이브리드, 멀티 클라우드 환경 전반에 걸쳐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암호화 제품은 운영 라이프사이클 전반에 걸쳐 암호키를 보호할 수 있는 키 관리 시스템으로,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할 뿐만 아니라 강력한 암호화를 구현해 효과적인 규제 준수를 위한 데이터 보호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