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 보안 전문가 ‘르네 본바니’ 이사회 의장 임명
아크로니스, 보안 전문가 ‘르네 본바니’ 이사회 의장 임명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0.03.12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4년부터 아크로니스 이사회 멤버로 활동, 현재 팔로알토 네트웍스 최고 마케팅 책임자
르네 본바니 아크로니스 이사회 의장
르네 본바니 아크로니스 이사회 의장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아크로니스는 보안 전문가인 ‘르네 본바니(René Bonvanie)’를 이사회 의장으로 임명했다고 밝혔다.

르네 본바니는 지난 2014년부터 아크로니스 이사회 멤버로 활동했으며, 현재 팔로알토 네트웍스 최고 마케팅 책임자(CMO)이다. 그는 앞으로 아크로니스 CEO 및 운영팀과 협력해 회사의 전략 수립 및 실행 등의 역할을 수행한다.

르네 본바니는 엔터프라이즈 기술 분야에서 35년 이상 경영 및 마케팅 경험을 쌓았으며, 2009년부터 팔로알토 네트웍스의 마케팅을 총괄하고 있다. 또 콜리브라(Collibra), 가드스퀘어(Guardsquare), 넥스싱크(Nexthink)의 이사회에서도 일하고 있다. 비즈니스 오브젝트, 베리타스, 오라클에서 마케팅 총괄을 담당한 바 있다.

르네 본바니는 “아크로니스가 개발하고 기술력을 검증 받은 사이버보호(Cyber Protection)의 개념은 현대 디지털 세계에서 조직이 완벽하게 보호될 수 있도록 구성된 핵심적인 아키텍처 요소이다”라며 “아크로니스는 완벽하게 확장 가능하고 쉽고 효율적이며 안전한 사이버 보호 기능을 제공하는 업계 최고의 제품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