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K, 재택 근무 ‘온라인 체험 서비스’ 무료 제공
SCK, 재택 근무 ‘온라인 체험 서비스’ 무료 제공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0.03.13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택 근무 가상 체험 및 전용 화상회의 솔루션 무료 체험도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에쓰씨케이(SCK)가 재택 근무 솔루션의 ‘온라인 체험 서비스’를 무료 제공한다. 또 비대면 업무 환경 조성이 필요한 고객에게 재택 근무 가상 체험 및 전용 화상회의 솔루션 무료 체험 기회도 제공한다.

에쓰씨케이의 ‘온라인 체험 서비스’의 핵심 구성요소인 협업툴은 메신저, 화상 및 음성 통화, 문서 저장 및 공유 등 다양한 기능으로 기업 업무에 최적화된 통합 커뮤니케이션을 구현한다.

화상 회의의 경우 최대 250명까지 참여가 가능해 대규모 미팅까지 온라인으로 진행할 수 있고, 데이터 암호화와 다중 단계 인증을 통해 보안 기능을 갖춰 다양한 공간에서 정보의 유출 없이 효율적으로 업무를 진행할 수 있다.

에쓰씨케이는 CAD, 일러스트레이션 등 전문 업종을 위해 화상회의 및 채팅, 파일 공유가 가능한 솔루션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여기에다 드롭박스 비즈니스(Dropbox Business) 등 외부 애플리케이션과의 연동은 물론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형태와 같은 다양한 비즈니스 환경에 대한 지원 등 업종에 제한 없이 재택 근무가 가능한 서비스를 갖추고 있다.

본사와 지사간 컨퍼런스콜이 필요하거나 화상회의가 구축된 대규모 환경의 경우, 자회사인 에쓰티케이가 공급하는 폴리(Poly)의 헤드셋 및 화상회의 솔루션을 활용한 ‘온라인 체험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들은 이를 통해 최적의 재택근무 환경을 체험하고 전문 상담을 받아 각 기업의 상황에 맞는 재택 근무 환경을 구축할 수 있다.

에쓰씨케이의 이승근 대표는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재택 근무 도입이 필요한 기업들에 각종 지원이 이어지는 사회적 흐름에 동참하고자 ‘온라인 체험 서비스’를 상시 제공하기로 했다”라며, “재택 근무, 탄력 근무 제도와 같이 기업들이 다양한 근무 형태를 추구하는 추세에서 앞으로는 시공간의 제약을 허무는 협업툴과 솔루션이 일반화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