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과컴퓨터, 재택근무 지원 캠페인 ‘한컴 어디서나’ 실시
한글과컴퓨터, 재택근무 지원 캠페인 ‘한컴 어디서나’ 실시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0.03.25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10일까지 한컴 스페이스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2개월 이용권 제공, 알서포트의 원격지원 및 화상회의 솔루션·콜라비의 협업 솔루션도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한글과컴퓨터는 재택근무 지원을 위한 캠페인 ‘한컴 어디서나’를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4월 10일까지 ‘말랑말랑 한컴 스페이스’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한 기업 및 개인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컴 스페이스 프로 2개월 이용권을, 기존 개인 고객들에게는 추가 1개월 이용권을 제공한다.

한컴 스페이스 프로 이용권은, HWP를 포함한 워드프로세서와 스프레드시트, 프리젠테이션 등 PC-모바일-웹 기반의 다양한 오피스SW를 제공함으로써, 장소나 디바이스에 상관없이 온라인에 접속만 하면 자유로운 문서 업무가 가능한 서비스다.

회원가입이나 로그인 없이도 다른 사람과 쉽게 문서를 공유할 수 있고, 여러 명이 동시에 접속해 편집할 수 있어 효율적인 문서 협업도 가능하다.

특히 기업 고객에게는 100GB의 스토리지 서비스와 팀 생성 및 팀원의 업무 상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조직 관리 기능을 지원하며, 개인 고객에게는 10GB의 스토리지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번 캠페인은 한컴뿐만 아니라 웹 화상회의 및 원격기술을 지원하는 ‘알서포트’와 이슈 관리, 캘린더 등 협업 솔루션을 제공하는 ‘콜라비‘도 함께 참여한다.

한컴 관계자는 “재택근무 수행에 있어 여러 가지 제약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들의 업무 공백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SW 업계가 함께 지원방안을 모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