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핀글로벌, ‘코로나19 대응 솔루션’ 패키지 출시
베스핀글로벌, ‘코로나19 대응 솔루션’ 패키지 출시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0.03.25 1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격 업무 솔루션·보안 솔루션·고객 관리 AI 챗봇·가상회의·맞춤형 솔루션 등 구성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베스핀글로벌이 코로나19에 대응하는 재난 대응 솔루션 패키지를 출시했다.

베스핀글로벌의 재난 대응 솔루션은 기업을 위한 원스톱 패키지로, 원격 업무 솔루션/보안 솔루션/고객 관리 AI 챗봇/가상회의/맞춤형 솔루션 등으로 구성돼 있다.

베스핀글로벌은 AWS, GCP, MS 애저 등 멀티 클라우드의 MSP를 제공하는 만큼 어떠한 IT 환경에 대해서도 맞춤형 대응이 가능하다.

▲원격 업무 솔루션은 언제 어디서나 모든 디바이스에 접근할 수 있도록 VDI를 통해 디지털 업무 공간을 제공하며, MS, VM웨어, 시트릭스 등 고객에 맞는 툴을 제공한다. 협업 도구로 MS 팀즈, 구글 행아웃, 줌(Zoom), 슬랙(Slack) 등 다양한 툴을 고객의 상황과 규모에 맞게 추천하며, 교육 및 무료 오리엔테이션을 제공한다.

▲보안 솔루션은 엔드포인트 보호 관리 서비스 및 MSSP 서비스 솔루션(Prisma)을 제공하며 엔터프라이즈 레벨 급의 보안 관리 기능도 컨설팅 한다. ▲고객 관리 AI 챗봇 도입은 48시간 안에 첫 개설이 가능하며, 이에 대한 지원은 모든 채널(전화, 웹, 채팅)에서 365일 24시간 서비스를 제공한다.

오프라인 이벤트가 계속해서 취소되는 상황에서 ▲가상 회의 솔루션을 통해 특수 영상/오디오/회의 장비 제공, 행사 운영 IT 도구를 지원한다.

베스핀글로벌의 재난 대응 솔루션을 도입하는 기업은 1. 비즈니스 현황 및 취약점 파악 2. 조직 준비 상태 평가 3. 맞춤형 솔루션 도입 4. 대내외 이해관계자들과 소통 매뉴얼 정립 등의 프로세스를 거쳐 현재 상황 대응부터 미래의 잠재적 위기까지 대응 가능하다.

베스핀글로벌의 이한주 대표는 “코로나19가 팬데믹 상황이 되면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준비한 기업과 아닌 기업의 차이가 극명해지고 있다. 전 지구적 재난이 점차 빈번해질 것으로 예측되는 상황에서 IT 환경의 재난 대응 솔루션이 필요하다”라며 “베스핀글로벌은 고객의 상황에 가장 적절한 맞춤형 재난 대응 솔루션으로 고객들의 핵심 비즈니스를 연속성 있게 지켜나가도록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