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타닉스, ‘자이 프레임’ 접근성 확대
뉴타닉스, ‘자이 프레임’ 접근성 확대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0.03.26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3개 등 아태지역 5개 클라우드 리전을 접속 지점으로 새로 추가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뉴타닉스가 아시아 태평양 지역 전반에 걸쳐 가상 데스크톱 서비스 ‘자이 프레임(Xi Frame)’에 대한 접근성을 확대한다.

자이 프레임은 가상 데스크톱을 제공하는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로 소프트웨어나 플러그인 설치 없이 웹 브라우저 환경에서 유연성, 안전성, 보안 및 접근성을 제공한다.

뉴타닉스는 아시아 지역 5개 클라우드 리전을 ‘자이 프레임’ 접속 지점으로 새로 추가했다. 특히 한국에서만 구글 클라우드 플랫폼(GCP) 서울 리전,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서울 및 부산 리전 등 총 3곳이 포함됐다. 나머지 두 곳은 호주(MS 애저)와 일본 오사카(GCP)다.

뉴타닉스의 이번 결정은 코로나19가 아시아 및 글로벌 경제에 점점 더 심대한 타격을 입히는 가운데 이뤄졌다. 아시아 기업들은 서비스 범위가 확대됨에 따라 클라우드 기반 재택근무 서비스를 보다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이제 뉴타닉스 자이 프레임은 아시아 지역 25개 AWS, GCP, MS 애저 데이터센터를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기업들은 개선된 서비스 접근성을 바탕으로 비즈니스를 운영하고 효율성과 생산성을 유지할 수 있게 됐다.

전 세계적으로 자이 프레임 솔루션이 지원되는 클라우드 데이터센터는 총 63곳이다.

자이 프레임은 개인, 조직, 고객 및 파트너들에게 클라우드 기반의 가상화된 업무 공간을 제공하며, 짧은 시간 내에 구동된다. 장소와 기기에 구애받지 않고 데스크톱, 파일, 네트워크에 안전하게 접속할 수 있다.

한편, 뉴타닉스는 최근 아시아 기업들을 대상으로 자이 프레임 30일 무료 서비스를 사용자 수 제한 없이 제공하는 등 코로나19로 인해 피해를 입은 기업들에 대한 지원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