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 원격 근무 환경의 PC 보안 솔루션 선보여
HP, 원격 근무 환경의 PC 보안 솔루션 선보여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0.03.27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 시큐리티 에디션 △프로액티브 시큐리티 △슈어 클릭 엔터프라이즈 등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HP가 최근 원격 근무 환경의 PC 보안 솔루션을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솔루션은 ▲HP 프로 시큐리티 에디션(HP Pro Security Edition) ▲HP 프로액티브 시큐리티(HP Proactive Security) ▲HP 슈어 클릭 엔터프라이즈(HP Sure Click Enterprise) 등이다.

중소기업용 HP 프로 시큐리티 에디션 = HP 프로 시큐리티 에디션(HP Pro Security Edition)은 윈도우 10 PC에 진보적인 애플리케이션 격리 및 딥러닝 엔드포인트 보호를 제공하며, 중소중견기업을 위해 디자인된 엔터프라이즈 레벨의 보안 라이선싱을 제공한다.

이 보안 제품군에는 딥러닝 AI 기반 보호를 제공하는 HP 슈어 센스 프로(HP Sure Sense Pro)와 브라우저, 파일, 애플리케이션에 격리 보호를 제공하는 HP 슈어 클릭 프로(HP Sure Click Pro) 등이 있다.

HP 슈어 클릭과 HP 슈어 센스는 서로를 보완하며, 딥러닝 클라우드를 통한 지속적인 연결로 소프트웨어를 업데이트 하고 위험을 방지하며 애플리케이션 상황을 모니터링한다.

이를 통해 다양한 매개체로부터 야기되는 위협에 대해 폐쇄 회로(closed-loop) 방식의 보호로, 다양한 종류의 멀웨어에 대응이 가능하다. 기존에 알려진 사이버 공격 뿐만 아니라, 알려지지 않은 위험에도 대응 가능한 보호 솔루션을 제공해 전통적인 안티바이러스 솔루션이 하지 못한 위협에도 맞설 수 있다.

◆중견기업용 관리형 보안 서비스 = HP 프로액티브 시큐리티(Proactive Security)는 최첨단 엔드포인트 보안 서비스이며 보호 우선적인(protection-first) 접근 방식을 취함으로써 중소기업이 기존 사용자의 방식을 바꾸거나 IT 작업량을 늘리지 않고도 사이버 공격을 막아낸다.

이 서비스는 HP의 숙련된 사이버 보안 전문가들이 모니터링 및 관리하는 고급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조직의 데이터 및 기기는 고급 딥러닝과 격리 기술이 적용된 다층의 사전 예방적 보호를 받게 된다.

이 관리형 보안 서비스는 기기 보호상태를 전체적으로 확인하고 대시보드에서 손쉽게 HP 테크펄스(HP TechPulse)를 통해 공격 시도되거나 차단된 공격을 확인할 수 있다.

동급 최고 수준의 기업용 보안 솔루션 = HP 슈어 클릭 엔터프라이즈(HP Sure Click Enterprise)는 안전한 엔드포인트 애플리케이션 격리 및 봉쇄 솔루션으로, 가장 정교한 형태의 공격으로부터 엔드포인트를 보호하면서 실시간으로 보안팀에 위협정보를 상세히 전달한다.

이 솔루션은 작업 수준의 격리 및 비지속형 가상 머신을 통해 런타임 보호 기능을 제공함으로서 모든 네트워크 유저를 데이터 유출, 지속형 공격(persistence), 위협의 기업 내부망 내 이동(lateral movement), 데이터 탈취로부터 보호한다.

HP 슈어 클릭 엔터프라이즈는 윈도우8 및 윈도우 10를 지원해 전반적인 사이버 보안을 강화하는 반면 보안의 복잡함을 줄여준다. 피싱 공격으로부터 사용자의 자격 증명 보호, 클라우드 기반의 자동 위협분석 등의 추가 기능을 갖췄다. 또한 대규모의 정교한 정책 및 위협 관리 기능을 사내 서버 또는 ISO27001/SOC2 타입II 인증을 받은 HP클라우드 호스팅 서비스를 지원한다.

HP는 HP 슈어 클릭 프로를 2020년 9월 30일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HP 슈어 클릭 프로는 기존 HP 슈어 클릭의 향상된 버전으로, 격리된 컨테이너 내에서 워드 및 엑셀 문서 편집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