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롭박스, ‘드롭박스 비즈니스’ 3개월 무료 구독 서비스 제공
드롭박스, ‘드롭박스 비즈니스’ 3개월 무료 구독 서비스 제공
  • 홍석환 기자
  • 승인 2020.03.27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 19 위기 극복 힘쓰는 국내 및 전세계 ‘NGO & NPO’ 단체 대상

[디지털경제뉴스 홍석환 기자] 드롭박스는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 ‘드롭박스 비즈니스(Dropbox Business)’를 코로나 19 위기 극복을 위해 힘쓰는 국내 및 전세계 ‘NGO & NPO’(Non-Government Organization & Non-Profitable Organization) 단체를 대상으로 3개월 무료 구독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7일 밝혔다.

드롭박스 비즈니스는 현재 포춘 500대 기업의 56%가 사용하고 있고, 단순한 파일 보관 저장소 기능을 넘어 팀, 도구, 콘텐츠를 한데 모아주는 스마트 협업 공간을 제공한다. 전세계 40만개 이상의 팀이 이를 통해 다양한 비즈니스, 공공, 공익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무료 구독 서비스 제공은 코로나 19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힘쓰는 사회단체와 자선기관 등 NGO 및 NPO 단체에게 깊은 감사와 응원을 보내기 위한 드롭박스의 소셜 프로그램의 일환이다.

구독을 원하는 단체는 신청 페이지에서 간단한 단체 정보와 코로나19 위기에 대응하기 위한 활동을 적고, 이를 위해 필요한 드롭박스 비즈니스 라이선스 개수를 제출하면 된다.

드롭박스 비즈니스의 국내 총판인 에쓰씨케이(SCK) 측은 “드롭박스는 모든 사람이 자유롭고 안전한 삶을 살 권리가 있다는 믿음을 가지고, 동등한 기회의 제공, 기본 권리와 자유 보장을 위해 노력하는 사회 단체를 지원하는 소셜 프로그램을 꾸준히 수행해 오고 있다”라며, “코로나 19 극복을 위해 애쓰는 NGO 및 NPO 단체에서 언제 어디서나 팀원 및 협력사들과 신속하고 정확한 업무를 진행하실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자 이번 프로그램을 마련하게 됐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