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플레이어, 태블릿 PC ‘에듀플W’ 케이스 증정 이벤트 진행
에듀플레이어, 태블릿 PC ‘에듀플W’ 케이스 증정 이벤트 진행
  • 최종엽 기자
  • 승인 2020.04.02 1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품의 기획 단계부터 교육용으로 만들어진 교육용 전문 기기
에듀플레이어는 태블릿 PC인 ‘에듀플W’의 케이스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듀플레이어는 태블릿 PC인 ‘에듀플W’의 케이스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디지털경제뉴스 최종엽 기자] 에듀플레이어는 태블릿 PC인 ‘에듀플W’의 케이스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듀플W는 포털사이트에서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는 인강용 태블릿 PC로 다양하고 화려한 기능을 앞세운 일반적인 멀티미디어 기기들과는 달리 제품의 기획 단계부터 교육용으로 만들어진 교육용 전문 기기다.

국내 대표 온라인 교육사이트에서도 교육 전용 태블릿 PC로 에듀플레이어 제품을 판매하고 있을 정도로 시장에서 오랜 시간 인정받은 제품이다.

에듀플W는 기본적인 태블릿 PC의 기능과 성능은 그대로 갖추고 교육에 필요 없거나 학생들의 집중을 흐리게 할 수 있는 기능은 과감히 빼거나 부모가 제약을 둘 수 있다.

특히 에듀플W 와이파이 에듀 모델은 학습에 방해되는 인터넷 접속을 제한하고 웹툰, SNS 등의 앱을 깔 수 없으며 모바일 게임 등을 차단할 수 있어 온라인 공부를 핑계로 자녀들이 태블릿 PC로 다른 것을 할까 봐 걱정하는 부모라면 안심하고 구입할 수 있다.

에듀플W는 인강 전용 비디오플레이어를 기본 탑재하고 영한, 한영, 영영, 국어, 옥편 등 전자사전 총 5종을 기본으로 지원해 인터넷이 되지 않는 환경에서도 전자사전 검색이 가능하다.

또한 와이파이 비밀번호 기능까지 탑재해 인강 등의 교육 영상을 다운로드해 오로지 인강만 볼 수 있어 공부에 집중할 수 있다. 공부에 불필요한 기능은 제외했지만 5종의 전자사전 기능이나 어학 공부 중 자신의 목소리를 녹음할 수 있는 보이스레코더 등의 기능이 들어가 있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무선이어폰을 사용할 수 있도록 블루투스를 지원하고 많은 인강 파일을 한 번에 다운로드해 옮길 수 있도록 SD 카드를 이용해 저장 공간을 확장할 수도 있다.

에듀플W를 국내에 독점 유통하는 에듀플레이어가 진행하는 제품 구입 소비자 대상 케이스 증정 이벤트는 케이스 재고가 소진되면 자동 종료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