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나라, 카옥션·JB우리캐피탈과 중고차 사업 업무협약
중고나라, 카옥션·JB우리캐피탈과 중고차 사업 업무협약
  • 이동진 기자
  • 승인 2020.04.02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견적 서비스와 소비자 금융 상품 등 원스톱 중고차 거래 서비스 제공
중고나라는 현재 진행하고 있는 중고차 사업 개편을 위해 카옥션, JB우리캐필타과 함께 MOU를 채결했다.
중고나라는 현재 진행하고 있는 중고차 사업 개편을 위해 카옥션, JB우리캐필타과 함께 MOU를 채결했다.

[디지털경제뉴스 이동진 기자] 중고나라는 자동차 경매 전문 기업 카옥션, JB우리캐피탈과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중고차 거래 사업 역량을 강화한다.

중고나라는 그동안 카페와 앱을 통해 차량 정보와 사진을 올리면 딜러들의 비교 견적을 받을 수 있는 ‘중고나라 내차팔기’ 서비스를 운영해 왔으나 이번 업무 협약으로 오랜 기간 동안 안정적인 중고차 경매 서비스를 제공해온 카옥션과 소비자에게 완성도 있는 중고차 거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뿐만 아니라 JB우리캐피탈과 함께 소비자들의 합리적인 차량 구매를 돕는 개인별 맞춤형 금융상품으로 서비스를 강화한다.

중고나라는 이번 MOU 체결로 차량 진단에 따른 비교 견적 서비스부터 차량 구매에 관한 금융 상품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중고나라 이승우 대표는 “이번 MOU 체결로 중고나라 중고차 사업에 대한 내실을 다지는 동시에 소비자들에게 믿을 만한 중고차 거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중고나라는 대한민국 대표 중고 거래 플랫폼으로 보다 안전하고 평화로운 중고 거래 문화를 만들어 나가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