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 새로운 진동 감지 솔루션 출시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 새로운 진동 감지 솔루션 출시
  • 최종엽 기자
  • 승인 2020.04.09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장 장비의 스마트 유지보수에 최적화, 인더스트리 4.0 애플리케이션 개발 지원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가 공장 장비의 스마트 유지보수에 최적화된 새로운 진동 감지 솔루션을 출시했다.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가 공장 장비의 스마트 유지보수에 최적화된 새로운 진동 감지 솔루션을 출시했다.

[디지털경제뉴스 최종엽 기자]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ST)가 공장 장비의 스마트 유지보수에 최적화된 새로운 진동 감지 솔루션을 출시했다.

ST의 진동 센서 IIS3DWB 및 이 제품이 포함된 STEVAL-STWINKT1 다중 센서 평가 키트는 장비의 유지보수 필요성을 예측함으로써 모니터링 시스템의 개발 속도를 높여준다. 관리자는 수집된 진동 데이터를 로컬 또는 클라우드 상에서 분석해 가동시간을 극대화하고, 서비스 비용을 최소화하며, 긴급 수리를 방지하는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IIS3DWB는 산업용 진동 감지에 최적화된 3축 MEMS 가속도 센서이다. 평가 키트 STEVAL-STWINKT1은 IIS3DWB와 함께 추가 센서, 진동 처리용 초저전력 마이크로컨트롤러와 알고리즘, 블루투스 무선 모듈, USB 연결 기능을 통합해 시제품 제작 및 테스트를 간편하게 수행하게 해준다.

이 키트는 배터리와 함께 플라스틱 인클로저에 하우징되어 애플리케이션 개발에 바로 사용이 가능하며, 편리한 레퍼런스 설계를 제공한다. 결과를 수집, 분석, 시각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고속 데이터 로거와 클라우드 대시보드 유틸리티도 포함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