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플레이-에쓰씨케이, 클라우드 기반 경비지출관리 사업 협약
비즈플레이-에쓰씨케이, 클라우드 기반 경비지출관리 사업 협약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0.04.23 2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쓰씨케이 재택근무 솔루션에 비즈플레이 ‘경비지출관리 솔루션’ 적용
비즈플레이와 에쓰씨케이가 ‘경비지출관리 서비스 공동사업’ 협약식을 체결했다. 사진은 에쓰씨케이 이승근 대표(가운데 왼쪽)와 비즈플레이 석창규 대표(가운데 오른쪽)
비즈플레이와 에쓰씨케이가 ‘경비지출관리 서비스 공동사업’ 협약식을 체결했다. 사진은 에쓰씨케이 이승근 대표(왼쪽)와 비즈플레이 석창규 대표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비즈플레이는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 솔루션 총판사인 에쓰씨케이(SCK)와 클라우드 기반 ‘경비지출관리 서비스 공동사업’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에쓰씨케이는 이번 협약에 따라 기존 및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비즈플레이의 경비지출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며, 올해 5월부터 본격적인 공동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에쓰씨케이는 비즈플레이 경비지출관리 서비스에 대한 자체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비즈플레이의 경비지출관리 솔루션은 법인카드, 개인카드, 현금 경비로 발생하는 기존 종이 영수증을 따로 보관할 필요 없이 전자영수증으로 대체하고, 공인문서로 효력을 인정받아 5년간 보관의무 등에 대해 별도로 실물 보관할 필요가 없는 장점이 있다.

또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기반의 전자영수증으로 대체하고 사용 내역 확인부터 최종 결재까지, 경비지출관리의 전 과정을 스마트폰과 PC로 실시간 처리할 수 있다.

에쓰씨케이는 최근 수요가 높아진 재택근무 솔루션 시장에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365와 결합한 클라우드 기반 근태관리, 전자결재 등의 비대면 업무 환경에 적합한 원격근무 및 협업 솔루션의 공급 뿐만 아니라 기업 업무 환경에 따라 △협업 △커뮤니케이션 △보안 △업무 자동화 △고객관리 등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구성해 제공할 계획이다.

비즈플레이의 고객사인 에쓰씨케이는 2018년 12월부터 비즈플레이의 경비지출관리 솔루션을 도입해 영수증 처리 업무 시간을 95% 이상 절감하는 효과를 거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