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미니스트리트, ‘SAP S/4HANA 유지보수 서비스’ 발표
리미니스트리트, ‘SAP S/4HANA 유지보수 서비스’ 발표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0.04.27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AP 비즈니스 스위트 7 및 S/4HANA 애플리케이션 운영중 수백 개 고객 이미 지원
리미니스트리트는 ‘SAP S/4HANA 유지보수 서비스’를 공식 발표했다.
리미니스트리트는 ‘SAP S/4HANA 유지보수 서비스’를 공식 발표했다.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리미니스트리트는 ‘SAP S/4HANA 유지보수 서비스’를 공식 발표했다.

리미니스트리트의 이 서비스는 'SAP 비즈니스 스위트 7(Business Suite 7)', S/4HANA 애플리케이션, SAP HANA 및 사이베이스 데이터베이스(Sybase databases)를 운영하고 있는 수백 개 고객들에게 이미 입증받은 프리미엄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SAP 제품에 대한 애플리케이션 관리 서비스(Application Management Services, AMS)도 제공한다.

리미니스트리트는 2008년부터 SAP 제품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리미니스트리트 고객들은 SAP 소프트웨어 부문 평균 15년 경력의 고객전담 기술지원 엔지니어(PSE, Primary Support Engineer)가 배정되며, 연중무휴(24/7/365) 추가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리미니스트리트는 15분 이내 응답 시간을 보장하는 서비스수준협약(SLA)을 준수하며, 고객들은 업그레이드나 마이그레이션없이 최소 15년간 현재 소프트웨어 버전에 대한 리미니스트리트의 유지보수 지원을 보장받을 수 있다.

리미니스트리트는 고객이 향후 몇 년간 현재의 'SAP 비즈니스 스위트 7'나 이전 버전의 제품을 계속 운영하든, 새로운 SAP S/4HANA로 완전히 전환하든, 또는 하이브리드 아키텍처에서 동시에 두 제품을 모두 사용하든 어떤 환경에서도 입증된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