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소프트, ‘랩지노믹스 검사센터’에 이노페이 결제 서비스 제공
인피니소프트, ‘랩지노믹스 검사센터’에 이노페이 결제 서비스 제공
  • 박동수 기자
  • 승인 2018.04.27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랩지노믹스 검사센터의 이노페이 결제 서비스
랩지노믹스 검사센터의 이노페이 결제 서비스

[디지털경제뉴스] 인피니소프트(대표 황인철)는 랩지노믹스 검사센터에 ‘이노페이(INNOPAY)’ 결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7일 밝혔다. 
 
랩지노믹스 검사센터는 다양해지는 의료 환경에 부응하는 맞춤형 임상검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2001년에 설립되어, 의료기관의 신뢰 속에서 해마다 성장하고 있다. 유방암ㆍ대장암 유전자 검사 등 최첨단의 분자유전학 검사와 혈액학, 임상화학 등 다양한 진단검사와 조직병리검사, 세포병리검사를 수행하고 있다. 
 
최근 랩지노믹스 검사센터는 인피니소프트와 계약을 맺고 랩지노믹스 검사센터 상담원과 영업사원을 대상으로 ARS안심결제 서비스와 이노페이 결제 앱을 도입하여 고객에게 보다 편리하고 안전한 결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인피니소프트의 ARS안심결제 서비스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가상ARS번호를 이용한 모바일 신용카드 ARS결제 시스템이다. 이 시스템은 상담원 전화결제, 온라인 결제 및 모바일 결제 시에 구매자(결제자) 본인의 휴대폰으로 발송된 가상ARS번호를 클릭하면 자동으로 ARS 점유자 인증 후 ARS 음성 안내에 따라 카드 결제가 진행되는 서비스이다. 
 
랩지노믹스 검사센터 관계자는 “인피니소프트의 ‘ARS결제(ARSPAY)’ 서비스 도입을 통해 기존 모바일 신용카드 ISP/안심클릭 결제 방식이나 앱 기반의 간편결제 시스템 보다 편리한 신용카드 결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