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이빗-코인니스, 전략적 마케팅 업무 협업체계 구축
플라이빗-코인니스, 전략적 마케팅 업무 협업체계 구축
  • 홍석환 기자
  • 승인 2020.05.18 2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암호화폐 투자정보 관련 주요 속보 실시간으로 공유, 대내외 마케팅 역량 강화

[디지털경제뉴스 홍석환 기자] 가상자산 거래 플랫폼 플라이빗(Flybit)을 운영 중인 한국디지털거래소는 가상자산 투자정보 플랫폼 코인니스(Coinness)와 마케팅 및 사업추진 협력을 목적으로 전략적 마케팅 업무 협업체계를 구축했다고 18일 밝혔다.

플라이빗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코인니스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암호화폐 투자정보와 관련된 주요 속보를 실시간으로 공유받게 된다. 또한 코인니스의 가상자산 투자정보를 플라이빗 서비스 이용자들이 거래 화면에서 쉽게 볼 수 있도록 사이트 기능을 개선할 예정이다.

코인니스는 국내 메이저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 관련 플랫폼 20여 곳에 실시간 투자 정보를 독점 공급하고 있다. 이번 한국디지털거래소와 마케팅 협업체계의 구축으로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을 발굴할 계획이다.

코인니스 이승환 대표는 “양사는 규제에 적합한 건전한 국내외 암호화폐 거래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협력할 것"이라며 "코인니스의 다양한 해외 채널을 통해 플라이빗의 글로벌 서비스를 후방 지원할 수 있도록 긴밀한 협력체계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오세경 플라이빗 마케팅 총괄 이사(CMO)는 “플라이빗은 리브랜딩 이후 대내외 마케팅 역량 강화를 위해 코인니스와 마케팅 파트너십을 구축했다”라며, “앞으로 다양한 기업들과 건전한 투자 생태계가 이뤄질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