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UN, ‘함께 만드는 바람직한 미래’ 캠페인 협력
LG유플러스-UN, ‘함께 만드는 바람직한 미래’ 캠페인 협력
  • 김재원 기자
  • 승인 2020.05.19 1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UN75 담당 유엔 사무총장 특별보좌관실과 파트너십 체결
LG유플러스는 UN75 담당 유엔 사무총장 특별보좌관실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함께 만드는 바람직한 미래’를 주제로 펼쳐지는 글로벌 비전 수립 캠페인에 협력한다고 19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UN75 담당 유엔 사무총장 특별보좌관실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함께 만드는 바람직한 미래’를 주제로 펼쳐지는 글로벌 비전 수립 캠페인에 협력한다고 19일 밝혔다.

[디지털경제뉴스 김재원 기자] LG유플러스는 UN75 담당 유엔(UN) 사무총장 특별보좌관실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UN75 담당 유엔 사무총장 특별보좌관실이 ‘함께 만드는 바람직한 미래’를 주제로 펼치고 있는 ‘UN 창설 75주년 기념 사업’의 글로벌 비전 수립 캠페인에 전방위적으로 협력한다는 것이 골자이다.

이번 파트너십은 파브리지오 혹쉴드 특보가 LG유플러스에 ‘UN 창설 75주년 기념 사업’ 관련 서신을 전하며 4월 말 성사됐다. 혹쉴드 특보는 서신에서 “UN75는 국제 협력과 변화와 관련해 가장 의미 있는 범지구적 대화를 이끌어내는 것을 목표로 193개 유엔 가맹국 내 파트너사를 찾고 있다”며 ”대한민국에서 LG유플러스의 영향력과 통신 기술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UN75의 성공적인 목표 달성을 위해 함께 일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로 LG유플러스가 운영하는 홈페이지와 ‘U+멤버스’ 및 ‘U+고객센터’ 앱, SNS 채널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UN75에서 진행 중인 글로벌 비전 수립을 위한 설문조사가 진행된다.

‘함께 만드는 바람직한 미래’ 온라인 설문조사는 코로나19로 야기될 미래 사회 전망을 포함해 ▲2045년 원하는 세상 ▲미래에 영향을 끼칠 세계적 변화 혹은 위협 ▲위협을 관리하기 위한 국가간 협력의 중요성 등 7가지 항목에 대한 내용으로 실시된다.

LG유플러스 UN75 파트너십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참여해 의견을 제시할 수 있다.

UN75 기념 사업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전 세계 시민 누구나 캠페인 설문에 참여 가능하다. 캠페인 결과를 바탕으로 도출된 글로벌 비전은 9월 21일 UN 창설 75주년 기념 다자정상회담 개최 시 선언문에 반영, 채택될 예정이다.

파브리지오 혹쉴드 특별보좌관은 “UN75 캠페인의 가장 중요한 목적은 기술과 제품, 서비스로 세상 모든 사람과 소통하는 것이다”라며 “LG유플러스와의 협력은 UN75 캠페인의 가치를 크게 향상시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LG유플러스는 UN75 캠페인의 대국민 참여 확산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고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