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소코리아, 디지털 스크린 제판기 쇼룸 오픈
리소코리아, 디지털 스크린 제판기 쇼룸 오픈
  • 최종엽 기자
  • 승인 2020.05.19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판교 본사 쇼룸에서 제품 직접 체험 및 전문가 설명
리소코리아의 디지털 스크린 제판기 일반 보급형 모델 ‘마이스크린 a4’
리소코리아의 디지털 스크린 제판기 일반 보급형 모델 ‘마이스크린 a4’

[디지털경제뉴스 최종엽 기자] 리소코리아는 판교 본사에 친환경 디지털 스크린 제판기를 직접 시연해볼 수 있는 ‘고코프로 쇼룸’을 오픈했다.

‘고코프로 쇼룸’에서는 기존 9단계의 복잡한 과정을 4단계로 축소한 디지털 제판 과정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으며, 티셔츠, 에코백 등의 굿즈에 원하는 문구나 모양을 직접 새겨볼 수 있다.

리소는 지난해 산업용·전문가용 ‘QS2536’ 모델과 보급형 ‘100’ 모델로 구성된 ‘고코프로(GOCCOPRO) 시리즈’와 ‘마이스크린 a4(Miscreen a4)’를 출시한데 이어, 올해 3월 고급형 모델인 ‘QS2536’보다 진입장벽을 낮춘 다목적 전문가용 모델 ‘QS200’을 출시해 커스터마이징 프린팅 기기의 포트폴리오를 확장했다.

최근 다품종 소량 인쇄, 개인화된 맞춤형 인쇄의 비중이 커지면서 커스터마이징 프린팅 기기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또한, 최근 코로나19로 외출 대신에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집콕(Stay at Home)’족이 늘면서 집에서 할 수 있는 여가나 취미활동에 대한 수요도 높아지고 있다.

리소는 이에 따라 커스터마이징 기기를 통해 비즈니스를 확장하려는 기업은 물론, 개성있는 아이옷, 에코백 등의 수제용품을 만들고자 하는 개인들의 수요를 확인하고 판교 본사 내에 쇼룸을 마련해 고객들이 제품을 직접 체험, 비교하고, 전문가를 통한 설명을 들을 수 있도록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