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언스 NAC, ‘프로스트 앤 설리번 글로벌 마켓 리포트’ 등재
지니언스 NAC, ‘프로스트 앤 설리번 글로벌 마켓 리포트’ 등재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0.05.20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태지역에서 유일, 기존 인프라의 변경 및 중단 없이 솔루션 배포·운영 장점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지니언스의 네트워크 접근 제어 솔루션 ‘지니안 NAC’가 프로스트 앤 설리번의 ‘글로벌 NAC 솔루션 마켓 리포트’에 등재됐다. 아태지역에서 NAC 벤더로 등재된 기업은 지니언스가 유일하다.

프로스트 앤 설리번은 “지니언스 NAC는 기존 인프라의 변경이나 중단 없이 안정적으로 솔루션을 배포하고 운영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라면서, 지니언스 NAC 제품의 주요 특장점으로 ▲IT/OT에 특화된 단말 식별 및 탐지 기술 DPI(Device Platform Intelligence) ▲기존 인프라의 추가 설정 없이 자동으로 신속한 설치 ▲다 계층 동적 제어 ▲노드 그룹핑 제로 트러스트 ▲타 보안 솔루션과의 연동 ▲비즈니스 환경에 따라 온프레미스, 클라우드 등 다양한 형태로 형태로 이용할 수 있는 유연성 등을 꼽았다.

<그림 > 지니언스 NAC 솔루션 개념도

 

프로스트 앤 설리번은 “IoT의 확산, IT와 OT의 융합, 클라우드로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 가속화에 됨에 따라 NAC가 새롭게 조명되고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고 밝혔다.

프로스트 앤 설리번은 이어 “802.1X 배포의 복잡성, 다양한 IoT 장비의 급증, 솔루션 비용 증가는 NAC 솔루션의 도입에 장애물이 되고 있다”라며, “이를 극복하려면 무중단 네트워크 감지 기술, 상호운용성, 온프레미스 및 클라우드를 통한 유연한 배포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지니언스는 세계적인 조사기관에 자사의 NAC 제품이 등재됨에 따라 글로벌 비즈니스에도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