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하이퍼프레임 오픈 에디션’ 출시 기념 프로모션
티맥스,‘하이퍼프레임 오픈 에디션’ 출시 기념 프로모션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0.05.21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31일까지 무료 컨설팅 및 최대 10세트까지 20% 할인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티맥스가 오픈소스 버전의 통합 미들웨어 플랫폼 ‘하이퍼프레임 오픈 에디션(HyperFrame Open Edition)’의 출시를 기념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티맥스는 지난 4월 기존 웹서버, 웹애플리케이션서버, 프레임워크 등 다양한 미들웨어 솔루션을 클라우드 환경에 최적화된 형태로 통합한 하이퍼프레임 OE를 출시했다. 하이퍼프레임 OE는 오픈 소프트웨어 기술지원을 통해 적은 비용으로 부담 없이 최적의 클라우드 환경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솔루션이다.

티맥스는 오는 7월 31일까지의 프로모션 기간 동안 하이퍼프레임 OE 도입에 대해 진단하고 아키텍처 구성 및 총 소요비용(TCO) 비교에 대한 컨설팅을 무료로 진행한다. 또한 구매 수량에 따라 최대 10세트까지 20% 할인을 적용해 도입비 절감 혜택을 제공한다.

하이퍼프레임 OE는 시장에서 검증된 다양한 미들웨어 오픈소스 SW를 선별한 뒤 통합해 제공한다. 선택부터 운영, 유지보수까지 오픈소스 활용과 관련된 모든 단계를 지원한다.

광범위한 오픈소스 종류로 인한 선택의 어려움, 활용∙유지보수 관련 지식과 경험 부족 때문에 오픈소스 기반의 클라우드 도입을 망설였던 고객이라 하더라도 주도적으로 클라우드를 구축할 수 있도록 돕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