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이크로소프트,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프리미엄 스토어' 개장
한국마이크로소프트,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프리미엄 스토어' 개장
  • 최종엽 기자
  • 승인 2020.05.22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C 등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엑스박스, 마인크래프트 등 마이크로소프트 제품 직접 경험 및 구매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개장한 ‘마이크로소프트 프리미엄 스토어’ 내부 모습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개장한 ‘마이크로소프트 프리미엄 스토어’ 내부 모습

[디지털경제뉴스 최종엽 기자]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고객 체험형 프리미엄 매장인 '마이크로소프트 프리미엄 스토어'를 5월 20일 개장했다.

마이크로소프트 프리미엄 스토어는 단순한 쇼핑 공간을 넘어, 마이크로소프트 및 주요 협력사 상품의 체험부터 상담, 구입까지 가능한 원스톱 프리미엄 복합문화공간이다.

소비자들은 마이크로소프트의 프리미엄 노트북 서피스 및 주변기기 제품들이 포함된 △PC 하드웨어 제품군, 윈도우(Windows)·오피스(Office) 등 △소프트웨어 제품군, 콘솔게임기 엑스박스(Xbox) 및 인기 게임타이틀을 아우르는 △엑스박스 게임 제품군, 그리고 전세계 월간사용자 1억1,200만명에 달하는 마인크래프트 체험 및 캐릭터 상품 구매가 가능한 △마인크래프트 제품군 등 마이크로소프트 제품들을 직접 경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개장한 현대백화점 판교점의 프리미엄 매장에서는 지난 4월 국내에 첫 선을 보인 서피스 프로 X(Surface Pro X)를 비롯해 마이크로소프트의 최신 제품들을 모두 만나볼 수 있으며, 인기 게임타이틀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엑스박스 체험존과 마인크래프트(Minecraft)를 콘솔로 즐길 수 있는 마인크래프트 체험존이 동시에 운영된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다양한 제품군 및 체험존 이용에 익숙하지 않은 소비자들을 위해 체험 안내부터 각 제품 사용법 교육이 가능한 전문 인력들을 현장에 배치하여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1:1 맞춤형 상담을 제공한다.

아울러 현장 근무 직원 및 매장 방문객들의 안전을 위해 매장 내 손소독제를 비치하고, 근무자 전원의 마스크 착용을 지키고 있다.

앤 르피시에 마이크로소프트 컨슈머 앤 디바이스 사업본부 총괄사장은 "디지털 콘텐츠와 스마트 디바이스가 일상생활의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면서 가격과 품질은 물론, 특별한 가치를 줄 수 있는 브랜드를 선호하는 현명한 소비자(smart consumer)가 증가하고 있다"며, "마이크로소프트는 현명한 국내 소비자들이 마이크로소프트 프리미엄 스토어에서 보다 특별한 가치를 직접 접하고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마이크로소프트와 현대백화점은 신규 프리미엄 스토어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와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백화점 5층에 위치한 패밀리 이벤트 존에서는 5월 24일까지 캐리커쳐 및 서피스 컬러링 체험 이벤트를 통해 체험 고객에게 종이액자와 포토인화 선물을 증정한다. 마이크로소프트 프리미엄 스토어에서는 오는 6월 7일까지 같은 그림 맞추기 게임과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하며, 참가 고객 가운데 약 600여명에게는 미니 공기청정기, 멀티 수납장 등 풍성한 선물이 주어진다.

오는 6월 7일까지 서피스(Surface)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행사가 동시에 진행된다. 행사 기간 중 서피스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오피스365 퍼스널 제품을 증정하며, 개장 첫날부터 행사 종료일까지 매일 첫 번째 구매 고객에게는 오피스365 외에 아크마우스를 추가로 주어진다.

그리고 행사 기간 내 서피스 구매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LG 스타일러, 리모와 캐리어, 다이슨 청소기 등 경품이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