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케시, 세무사 대상 ‘위 멤버스 클럽 열린 페스티벌’ 성료
웹케시, 세무사 대상 ‘위 멤버스 클럽 열린 페스티벌’ 성료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0.06.26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문 세무사 강연, 위 멤버스 클럽 혁신 기능 및 사업 방향 공유
석창규 웹케시그룹 회장이 위 멤버스 클럽 출범 1주년 기념 행사 ‘위 멤버스 클럽 열린 페스티벌’에서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석창규 웹케시그룹 회장이 위 멤버스 클럽 출범 1주년 기념 행사 ‘위 멤버스 클럽 열린 페스티벌’에서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웹케시는 세무사 전용 플랫폼인 위 멤버스 클럽 출범 1주년을 기념해 개최한 ‘위 멤버스 클럽(We Members Club) 열린 페스티벌’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지난 17일 웹케시 본사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위 멤버스 클럽을 이용하는 세무사 100여 명이 참석했다. 전문 세무사의 위 멤버스 클럽 활용 노하우를 공유하는 강연과 위 멤버스 클럽의 혁신 기능, 사업 방향 등의 소개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석창규 웹케시그룹 회장이 직접 강연자로 나서 위 멤버스 클럽의 사업 방향과 세무사가 기업들의 세무주치의가 되기 위해 준비되고 있는 혁신적인 기능들을 소개하고, 위 멤버스 클럽에 대한 세무사들의 궁금증을 해소하는 자리를 가졌다.

웹케시가 제공하는 세무사 전용 플랫폼 위 멤버스 클럽은 세무사의 매출 증대, 고객 서비스 향상, 업무 혁신을 위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지원한다.

위 멤버스 클럽은 △세무 비즈니스 플랫폼 ‘위멤버스닷넷’ △협업 툴 ‘플로우’ △수임 고객사를 위한 모바일 장부 앱 ‘세모장부’ △경리 전용 솔루션 ‘경리나라’ △경리 세무사 전문 교육장 ‘경리나라 아카데미’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석창규 웹케시그룹 회장은 “이번에 개최한 ‘위 멤버스 클럽 열린 페스티벌’은 출범 1주년을 앞둔 위 멤버스 클럽의 미래를 세무사님들과 함께 전망해보는 유익한 시간이었다”라며 “웹케시는 세무사와 수임 고객에게 더 편리하고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해 신뢰할 수 있는 ICT 파트너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