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 코리아, ‘SAP 나우 서울 디지털’ 7월 21일 개최
SAP 코리아, ‘SAP 나우 서울 디지털’ 7월 21일 개최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0.06.29 2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능형 기업의 비전을 실현할 전략과 전문역량 및 솔루션 등 소개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SAP 코리아는 연례 최대 규모의 ‘SAP 나우 서울 디지털’ 행사를 오는 7월 21일부터 31일까지 2주에 걸쳐 버추얼로 진행한다. SAP 코리아는 ‘SAP 나우 서울 디지털’에서 지능형 기업의 비전을 실현할 전략과 전문역량 및 솔루션 등에 대해 소개한다.

‘SAP 나우 서울 디지털’은 기업이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 경쟁우위를 확보하고, 수집한 인텔리전스를 기업 전반에 걸쳐 실천 가능한 전략으로 바꾸는 지능형 기업으로 변모할 수 있는 전략을 소개한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40개의 메인 세션과 80개의 온디멘드 세션 등 총 120개 이상의 세션으로 풍성한 콘텐츠를 공개한다.

SAP 코리아는 21일 ‘산업 클라우드와 지능형 기업’ 주제를 시작으로 ‘프런트오피스 & 경험’, ‘공급망’ 등 다양한 주제에 맞는 콘텐츠를 제공한다. 이성열 SAP 코리아 대표, 김홍기 한국 SAP 사용자 그룹(KSUG) 회장, 이지은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대표이사 등이 주요 연사로 참석한다.

이성열 SAP 코리아 대표는 기조연설에서 지능형 기업의 뛰어난 업무 효율을 직접 확인하고 지능형 기업으로의 전환을 도울 SAP의 지능형 기업 모델과 산업 클라우드를 소개한다.

특히 SAP 코리아는 이번 행사에 아바타 요소를 접목해 참석자들이 보다 쉽고 즐겁게 다양한 세션을 소화할 수 있도록 했다. 참석자가 직접 제작할 수 있는 아바타는 행사 기간 동안 일종의 가상 신분증으로 활용된다. 참석자는 SAP 나우 서울 디지털 가상 공간에서 아바타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시청하고 후원사 부스에서 상담을 진행할 수 있다.

SAP 코리아는 아바타의 활동에 따라 누적 포인트를 제공하며, 파트너 전시 부스에서는 미니 이벤트를 통해 추가 기념품을 제공한다. 가장 많은 콘텐츠를 시청하고 활동한 상위 20명도 리더보드를 통해 공개된다.

리더보드에도 아바타가 활용돼 개인정보 보호에도 기여한다는 방침이다. SAP 코리아는 디지털 컨버전스 마케팅그룹인 메이데이파트너스와 협업해 이러한 기술적 요소를 도입했다.

이성열 SAP 코리아 대표는 “지능형 기업은 고객과 임직원이 접하는 경험, 제품과 브랜드에 관한 인사이트를 활용해 기회와 리스크를 식별하고 보다 선제적으로 시장을 주도할 수 있는 기업”이라며 “새롭게 발표한 산업 클라우드와 다년 간 기업의 지능형 기업으로의 전환을 도운 경험과 노하우를 보유한 SAP 코리아는 이번 SAP 나우 서울 디지털을 통해 보다 많은 기업들이 인사이트를 실천 가능한 전략으로 바꿀 수 있는 지능형 기업으로 전환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올해 ‘SAP 나우 서울 디지털’에는 알리바바 클라우드, 에이에스피엔(ASPN), 아마존웹서비스, 비즈테크파트너스, 비에스지파트너스, 코오롱베니트, 메가존클라우드, 한국마이크로소프트, 한국레드햇, 삼성SDS, 웅진그룹, 마이크로포커스 등이 후원사로 참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