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지, 방화벽 ‘x700 시리즈’ 신제품 4종 출시
넥스지, 방화벽 ‘x700 시리즈’ 신제품 4종 출시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0.07.06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대형센터급 방화벽 솔루션, 차세대 방화벽 ‘NexG FW’의 모든 기능 적용
넥스지의 방화벽 솔루션 x700 시리즈
넥스지의 방화벽 솔루션 x700 시리즈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넥스지가 방화벽 제품인 x700 시리즈의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4종의 신제품은 중대형센터급 방화벽 제품으로 넥스지가 지난 20년간 축적한 기술력을 기반으로 개발됐다. 안정적인 패킷 탐지 방화벽을 사용해 인증 받지 않은 네트워크의 접근 차단과 해커의 침입을 방지한다.

또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기반 세부 정책을 제어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고객이 원하는 대로 보안정책 설정을 용이하게 할 수 있다. 기존 넥스지의 차세대 방화벽인 ‘NexG FW’의 모든 기능이 적용되며, 넥스지의 보안관제 서비스와 연동돼 실시간 모니터링 및 운용편의성을 제공한다.

김익수 넥스지 대표는 "이번에 출시된 x700 시리즈 신제품은 최신 CPU를 탑재한 고성능 방화벽으로 경쟁사 대비 가성비 최고의 제품으로 최대 320G 지원이 가능하며, 한 대의 장비로 VPN/방화벽 기능에 대한 독립적인 가상화 기능을 제공한다“라며, “넥스지는 창립 20주년이 되는 내년까지 중대형 제품은 물론 소형제품 라인업 개발을 완료함으로써 VPN 및 방화벽 전문기업으로서의 위상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넥스지의 보안제품은 국정원 CC 인증은 물론 EAL4 급의 보안등급을 바탕으로 정부 및 공공기관, 금융계 및 대기업, 교육기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산업 영역에 납품실적을 보유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