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뮤직, ‘지니 애플리케이션 4.10 버전’ 공개
지니뮤직, ‘지니 애플리케이션 4.10 버전’ 공개
  • 김재원 기자
  • 승인 2020.07.14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니 폴라로이드’ 기능 담아…SNS에 ‘자신이 듣는 음악’을 직접 찍은 사진과 함께 공유
‘데이터 세이프’ 이용권 론칭, 오프라인 상태에서도 음악 청취 가능
지니뮤직은 ‘지니 폴라로이드’ 기능을 넣은 ‘지니 애플리케이션 4.10 버전’을 공개했다.
지니뮤직은 ‘지니 폴라로이드’ 기능을 넣은 ‘지니 애플리케이션 4.10 버전’을 공개했다.

[디지털경제뉴스 김재원 기자] 지니뮤직은 ‘지니 폴라로이드’ 기능을 담은 ‘지니 애플리케이션 4.10 버전’을 선보였다.

‘지니 폴라로이드’ 기능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에 자신이 듣는 음악을 직접 찍은 사진과 함께 공유할 수 있도록 새롭게 도입한 것으로, 최근 2030 세대를 중심으로 확산되고 있는 ‘공감 트렌드’를 반영했다.

지니 앱 내의 ‘폴라로이드형’ 버튼을 클릭한 후, 직접 촬영한 사진을 업로드해 SNS에 공유할 수 있다. 업로드 시, 지니뮤직이 출시한 여러 종류의 이모티콘 스티커를 폴라로이드 앨범에 넣어 원하는 스타일로 다채롭게 꾸밀 수 있도록 구성해 감성 요소를 더했다.

KT는 또 여가를 즐기는 문화가 늘어남에 따라 비행기 모드나 오프라인 상태에서도 음악을 자유롭게 들을 수 있는 ‘데이터 세이프’ 신규 상품을 론칭했다.

‘데이터 세이프’ 음악 이용권은 재생목록에 있는 곡을 데이터 세이프 곡으로 전환해 오프라인 상에서도 무제한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상품이다. 처음 이용할 경우, 2개월간 50% 할인 적용 받은 5,450원(부가세 별도)에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지니뮤직은 ‘지니 폴라로이드’ 앱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6일부터 8월 5일까지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니 앱을 업데이트한 후, 지니 폴라로이드 사용법을 확인하고 ‘이벤트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갤럭시 Z 플립(1명) ▲폴라로이드 원스텝 플러스(10명)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500명) 등 푸짐한 선물을 마련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