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시스, ‘앤시스 디스커버리’ 출시
앤시스, ‘앤시스 디스커버리’ 출시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0.07.28 2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앤시스 디스커버리 라이브’의 기능 대폭 확장, 물리적 시험 및 안전 테스트 비용 19%까지 절감 가능
29일 쇼케이스에서 차세대 사용자 환경과 실시간 시뮬레이션 기능 소개 예정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앤시스가 ‘앤시스 디스커버리(Ansys Discovery)’를 출시했다.

앤시스 디스커버리는 ‘앤시스 디스커버리 라이브(Ansys Discovery Live)’의 기능을 대폭 확장한 애플리케이션으로, 엔지니어링 팀이 고품질의 제품을 효율적인 비용으로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앤시스는 7월 29일 오전 11시(동부 표준 시) 쇼케이스를 통해 ‘앤시스 디스커버리’의 차세대 사용자 환경과 실시간 시뮬레이션 기능을 선보인다. 제품에 대한 인사이트 전달과 함께 제품의 다양한 기능을 시연할 예정이다. 또한 실제 고객들의 성공 사례를 공유하며 질의응답 시간도 마련된다.

앤시스 디스커버리는 즉각적인 시뮬레이션과 정확하고 높은 충실도의 시뮬레이션, 그리고 대화형 형상 모델링을 사용하기 쉬운 단일 인터페이스로 결합한 시뮬레이션 툴이다.

실시간으로 반복적인 설계안 탐색을 수행하면서 엔지니어가 보다 넓은 설계 공간을 더 다양하게 탐색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제품 설계 프로세스 초기에 설계와 관련된 중요한 질문에 신속하게 해답을 찾을 수 있다.

앤시스 디스커버리는 설계 엔지니어에게 직관적인 사용자 환경을 지원한다. 내장형 플래그십 솔버를 통해 해석 단계에서 높은 신뢰도를 제공하며, 설계 엔지니어링 워크플로우를 가속화할 수 있는 빠른 성능을 지원한다. 이를 통해 엔지니어링 팀은 더 짧은 시간 내에 더 많은 설계안을 탐색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제품 성능에 대한 상세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